트릭스터, 밸런타인데이에 모든 커플들에게 쏜다

등록일 2012년02월10일 10시47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의 대표 MMORPG <트릭스터>(trickster.gametree.co.kr)에서 밸런타인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트릭스터>에서는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게임 내에서 커플이 되거나 결혼한 게이머에게 밸런타인 전용 무기, 방패, 모자 스킨을 제공한다. 이미 <트릭스터>에서 커플이거나 결혼한 게이머에게도 밸런타인데이 기념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트릭스터>에서는 2월 14일에 접속한 게이머 전원에게 ‘장인의 불꽃’ 아이템을 지급할 방침이다.

밸런타인데이 당일인 2월 14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는 스위트 타임(Sweet Time)으로 게임 운영자(GM)가 주최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게이머는 운영자가 제공하는 미션을 수행하면 ‘GM선물상자’를 받게 된다. 또한 2월 14일~2월 21일 오후 6시부터 10시 사이에 게임을 즐기면 게이머의 경험치, 캐릭터 능력치 등이 상승되는 이벤트가 실시된다.

한편, 지난 2010년 <트릭스터>는 결혼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게임 내에서 커플 등록하면 게이머는 커플 타이틀을 받을 수 있고 서로의 친밀도가 일정 수준까지 쌓이면 퀘스트를 통해 결혼을 할 수 있다. 결혼을 하는 커플은 실제 결혼 준비와 마찬가지로 드레스, 턱시도, 반지 등 의상과 예물을 고를 수 있고 예식장에서 결혼식을 치르게 된다.

<트릭스터>는 게임포털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trickster.gametre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