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한번만 하는 나이트에이지, 얼마나 자신있길래

등록일 2012년02월10일 19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지앤아이소프트(대표 박원범)가 개발하고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와 NHN㈜(대표 김상헌)이 공동으로 퍼블리싱 하는 라이딩 액션 RPG <나이트에이지>가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

오늘(10일) 오후 5시부터 12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나이트에이지>의 이번 테스트는 처음이자 마지막 진행되는 비공개 테스트로, 단 한번의 클로즈베타 테스트만을 실시한 후 오는 17일 오픈베타 서비스에 돌입하게 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테스트는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나이트에이지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든지 참여 가능하며, 기존 네이버 회원의 경우 가입 절차 없이 간단한 인증만을 거쳐 네이버 플레이넷 사이트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나이트에이지>는 아기자기하면서도 귀여운 그래픽이 돋보이는 MMORPG로, 다양한 탈 것에 탑승한 채 전투를 즐기는 라이딩 배틀, 즉 마상전투를 통해 짜릿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으며, 희귀한 알을 획득해 이를 펫으로 부화 및 성장시키는 ‘푸파’ 시스템과 다른 유저들과 함께 특정한 진형을 이뤄 전투를 즐기는 진형 시스템 등을 통해 다이내믹한 액션의 재미를 맛볼 수 있다.

이번 클로즈베타 테스트 기간동안 <나이트에이지>에서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 내에서 푸파알을 찾아 부화시킬 수 있는 ‘보물찾기 이벤트’를 통해 백마를 획득할 수 있으며, 버그찾기 및 닉네임 선점 이벤트에 참여해 특별한 혜택도 누려볼 수 있다.

<나이트에이지>의 개발을 총괄하는 지앤아이소프트 허재성 이사는 “나이트에이지는 마상전투라든지 푸파 시스템과 같은 특수한 소재를 통해 연령과 성별을 불문하고 다양한 유저가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액션 RPG게임”이라며, “누구나 간편하게 참여 가능한 이번 기회를 통해 짜릿하고 생동감 넘치는 라이딩 액션의 세계를 체험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나이트에이지의 공식 홈페이지(www.knightage.co.kr)와 네이버 플레이넷 사이트(http://playnet.naver.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