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라떼 "덧글만 남겨도 소개팅 기회 드려요"

등록일 2012년02월13일 09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연인을 겨냥한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지는 가운데 솔로를 겨냥한 이색 이벤트가 진행되어 화제다.

모바일 광고 애플리케이션 ‘애드라떼’를 운영하고 있는 앱디스코(대표 정수환)는 오는14일부터 29일까지 솔로들을 위한 이벤트 ‘발렌타인데이를 솔로탈출 기념일로!’를 실시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소셜 데이팅업체 ‘이음’과 함께 발렌타인데이를 쓸쓸히 보낼 솔로들에게 무료 소개팅 기회를 제공해, 화이트데이에는 커플로 보낼 수 있도록 돕자는 취지에서 마련되었다.

참여방법은 스마트폰 ‘애드라떼’ 애플리케이션에 접속해 이음광고를 시청한 뒤,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에 꿈꾸는 데이트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댓글을 남긴 모든 이용자들에게 스마트폰 ‘이음’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소개팅 이용권을 제공하고, 공감가는 댓글을 남긴 5명은 추첨을 통해 애드라떼 적립금을 10,000원씩 증정한다.

한편, ‘애드라떼’는 ‘10분만 투자하면 라떼 한잔’이라는 콘셉트로 광고를 시청한 사용자에게 그에 따른 적립금을 현금이나 다양한 상품으로 돌려주는 형식의 모바일 광고 리워드 애플리케이션이다. 지난 7월 국내에서 첫 출시된 애드라떼는 국내 출시 반년만에 약 130만 명의 회원을 확보했으며, 이어 12월에 일본 시장에 진출한 결과, 출시 하루 만에 전체 앱스토어 순위 1위를 차지했다.

정수환 앱디스코 대표는 “이번 발렌타인데이에는 커플들을 위한 이벤트는 많기 때문에 특별한 기념일에 외로운 솔로들를 위해 준비하게 되었다”며 “향후에도 모바일 이용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