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도장만 찍으면 파리바게뜨 밸런타인데이 선물이 온다

등록일 2012년02월13일 10시23분 트위터로 보내기


KTH(대표 서정수)는 금일(13일), 자사가 운영하는 국내 1위 위치기반 SNS ‘아임IN’에서  (주)파리크라상(대표 최석원)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의 밸런타인데이 지원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아임IN’에 접속, 전국 파리바게뜨 매장에 방문하여 발도장을 찍고 연인과 가족에게 선물하고 싶은 밸런타인데이 상품과 이유를 남기면 된다. 아임IN은 참여자 2,000명을 즉석에서 추첨해 파리바게뜨의 밸런타인데이 삼총사 ‘하트블로섬’, ‘사랑의 꽃다발’과 ‘쥬뗌므’를 구매할 수 있는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2월 10일부터 14일까지 5일 간 전국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진행된다.

당첨된 경품은 아임IN 앱 내 ‘설정’ 메뉴의 선물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KTH 오현주 아임IN PM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아임IN’ 사용자와 파리바게뜨 고객들에게 보다 실질적인 혜택과 다양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아임IN’을 통해 매장 및 이벤트 소식 공지, 이벤트 효과 분석, 고객과의 지속적인 관계 관리 등 다양한 마케팅 툴을 한 번에 손 쉽게 이용할 수 있어 소셜 마케팅 수단으로 각광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아임IN은 지난 1월 기준 27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자타공인 국내 1위 LBSNS로 지난 12월에는 ‘아임IN 비즈’를 런칭, 브랜드 사업자 및 소상공인이 매장과 브랜드를 홍보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브랜드-사용자 간 소통 확대에 나서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