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신선도', 사이퍼즈와 프리스타일2도 제쳤다

등록일 2012년02월13일 13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 www.entermate.com )는 자사의 신개념 전략 웹 RPG ‘신선도’가 공개서비스 4일만에 포털 사이트 게임순위 9위에 진입하며 순조로운 서비스를 진행 중이라고 금일(13일) 밝혔다.

신개념 전략 웹 RPG ‘신선도’는 공개서비스 당일 2시간여 만에 트래픽 폭주로 2번째 서버 ‘경성’을 긴급 오픈 한 이후 현재까지 6개의 서버를 순차적 오픈 하는 등 안정적인 게임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신규회원 가입이 대폭 증가하고 있다.

‘신선도’는 게임을 처음 접속한 플레이어도 퀘스트를 따라 가다 보면 어느새 게임의 방대한 스토리 속으로 빠져들게 되며 고화질 그래픽과 영웅육성에 따른 전략적 전투방식의 재미요소로 유저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엔터메이트의 이태현 대표는 “신선도의 공개서비스 당일부터 계속해서 회원 가입자와 동시 접속 자 기록이 경신되고 있다”며, “유저들이 보여주신 많은 관심과 참여에 엔터메이트 직원 모두가 감사 드리고 더욱 좋은 게임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신선도는 공개서비스 당일 네이버 실시간 검색 순위 1위에 3시간 이상 머물며 화제가 된 바 있다.

‘신선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ssd.ilovewebgam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