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알트원(대표 홍창우)은 자사가 개발중인 신작 MMOWRPG‘트로이’의 공개서비스(이하 OBT)를 앞두고 금일(14일)부터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월 17일 OBT에 돌입하는 ‘트로이’는 서비스 당일 혼잡을 피하고 쾌적한 테스트 환경 제공을 위해 금일 정오부터 유저들이 클라이언트를 사전에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진행한다. 사전 다운로드를 원하는 유저들은 ‘트로이’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 후 클라이언트를 다운 받으면 된다.
지난 두 차례의 테스트에서 호평을 받으며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트로이’는 트로이 전쟁이라는 그리스 신화를 모티브로 진영간 명확한 대립구도의 세계관을 가진 전쟁중심의 MMORPG이다. 트로이 전쟁의 인물들을 게임 속에 활용하여 몰입감을 높였으며, 심플하고 스피디한 전투와 다양한 전술적 요소를 결합시켜 보다 극대화된 전쟁의 재미와 무한전쟁의 진수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OBT를 앞두고 ‘트로이’ 유저들을 위한 거대한 전쟁 신화 이벤트가 3월 18일까지 진행 중이며, 참여 유저에게는 황금열쇠, 55인치 3D TV, 아이맥, 삼성 일체형PC, 아이패드, 갤럭시탭,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트로이’ 및 사전 다운로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roy.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