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인기 격투게임 '철권' 원작 애니메이션 '철권: 블러드라인' 예고편 공개

등록일 2022년03월20일 17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플릭스가 세계적 인기 격투게임 '철권'을 원작으로 제작중인 애니메이션 '철권: 블러드라인'(Tekken: Bloodline)의 예고편을 공개했다.

 

예고편에는 '철권: 블러드라인'의 주인공 카자마 진이 소년 시절 훈련하는 장면이나 할아버지 헤이하치와 만나 대결하는 장면 등이 담겼으며, 헤이하치, 폴, 킹 등 국내에도 팬이 많은 캐릭터들이 총출동한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힘이야말로 전부다', 어릴 때 어머니로부터 가문의 호신술인 '카자마류 고무술'을 배운 카자마 진.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가공할 악이 갑자기 나타나자 무력했다. 그 결과 소중한 모든 것이 파괴당해 삶이 영원히 바뀐 진.

 

아무것도 막지 못한 자신에게 화가 난 진은 복수를 다짐하고, 이를 위한 절대적인 힘을 추구한다. 그 여정은 세계 무대에서 펼쳐지는 궁극의 배틀인 '킹 오브 아이언 피스트 토너먼트'로 이어진지는데...

 

넷플릭스는 '철권: 블러드라인' 애니메이션 본편을 2022년 내에 공개할 예정이다. 넷플릭스 코리아에서도 한국어 자막 버전의 예고편을 공개한 상태로, 국내에도 빠르게 소개될 가능성이 커 보인다.

 

한편 '철권' 시리즈는 1994년 시리즈 첫 작품이 공개된 후 30년 가까이 이어지며 세계적으로 팬이 많은 격투게임 시리즈이다. 시리즈 최신작 '철권7'은 2015년 공개 후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며 국내에도 즐기는 유저가 많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