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는 오늘(15일), '라그나로크 온라인2'가 오는 2월 22일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공식 홈페이지(http://ro2.gnjoy.com/)를 공식 오픈했다.
이번 정식 서비스를 일주일 앞두고 선보인 '라그나로크 온라인2'의 신규 홈페이지는 메인 시나리오에 등장하는 주요 NPC인 “아이오네”의 일러스트를 필두로 하여 라그나로크2 특유의 밝고 따뜻한 이미지로 가득 채워져 있다. 또한 유저들의 자유로운 커뮤니티 활동의 지원과 유저 편의성을 강화하는데 초점을 두어 커뮤니티 메뉴와 가이드 메뉴를 한껏 강조하였다.
유저가 홈페이지 로그인 후, 대표 캐릭터를 선택하면 대표 캐릭터 이름으로 모든 게시판을 사용할 수 있으며, 마이페이지를 통해 유저가 작성한 게시물 관리는 물론 게임 내 캐릭터의 정보까지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Tip 공유를 위한 ‘플레이Tip게시판’과 라그나로크2에 대한 질문을 묻고 답할 수 있는 ‘라그2 Solution’ 게시판을 추가하여 유저들의 자유로운 커뮤니티 활동을 지원하고 있으며, 초보자 가이드부터 시스템 가이드 뿐만 아니라 유저들이 쉽게 통합검색으로 게임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엘리멘토 학원 도서관'까지 새롭게 추가돼 순차적으로 공개가 될 예정이다.
한편, 라그나로크2는 홈페이지에서부터 보여주고 있는 유저케어 자세를 바탕으로 게임 내 서비스 개선을 약속하고 점검시간이 연장되면 연장된 시간만큼 전 서버에 버프 혜택을 주는 공약을 내걸고 만족 투표 이벤트를 실시한다. 투표는 오는 27일부터 시작되며 투표자 전원에게는 선착순으로 3,000원 상품권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1:1 문의 답변 확인 안내 전화와 함께 주 1회 개발자와의 온라인 간담회를 실시하는 등 완벽한 서비스를 진행하겠다는 각오를 선보였다.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새롭게 단장한 ‘라그나로크 온라인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ro2.gnjo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