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한지를 게임으로, 쿤룬 신작 '묵혼' 공개

등록일 2012년02월15일 16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쿤룬코리아는 오늘(15일), 자체 서비스 예정인 웹 MMORPG '묵혼'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서비스 준비에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다.

온라인판 초한지라 불리는 '묵혼'은 진, 초, 한나라 삼국의 대립 세계관을 가지고 있으며 각 세력의 천하통일을 위해 펼쳐지는 꿈과 야망, 그리고 사랑과 전쟁 등을 담아낸 웹 MMORPG이다.

금일 오픈한 '묵혼'의 공식 홈페이지는 문파의 직업별 대표 캐릭터를 중앙에 위치하며 게임의 시대적 배경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배치했으며 게임소식 및 정보, 초보자 가이드 등 게임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상단에 위치시켰다.

또한 커뮤니티 항목을 통해 문파게시판 및 공략 코너를 통해 유저간 원활한 소통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홈페이지에 접속 시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공지사항 및 유저간 정보교류, 페이스북 팬 페이지 코너 등을 보기 쉽게 나열한 것이 특징이다.

쿤룬코리아 임성봉 대표는 “이번 공식 홈페이지는 초한지 시대적 배경을 가진 묵혼의 게임 컨셉을 충분히 어필하기 위한 색감과 글씨체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며 “자사가 서비스 중인 웹 MMORPG 강호에 이어 1분이면 접속할 수 있는 웹 MMORPG 묵혼의 행보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초한지 시대적 배경을 가진 웹 MMORPG '묵혼'의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mh.koramgam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