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 넷플릭스 키즈 부문 1위 기록 '아머드 사우루스' 가족뮤지컬로 선보인다

등록일 2022년04월19일 09시37분 트위터로 보내기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가 4월 22일부터 5월 25일까지 한달간 '아머스 사우루스' 가족뮤지컬 공연을 진행한다.

 

뮤지컬 '아머드 사우루스'는 동명의 대원미디어 VFX 애니메이션 '아머드 사우루스'를 원작으로 하는 가족뮤지컬이다. 원작의 화려한 영상미를 뮤지컬 무대로 옮겨와 화려한 안무와 의상, 거대한 공룡, 플라잉 액션까지 더해진 블록버스터 뮤지컬로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할 에정이다.

 

가족뮤지컬 '아머드 사우루스'는 '지킬앤하이드', '드라큘라' 등의 공연 제작에 참여한 정용석이 기술감독을 맡았고, '신비아파트', '캐치티니핑' 등 가족뮤지컬계의 마이다스의 손 김종해가 연출을 맡았으며, '월트 디즈니', 'BTS 콘서트' 등 세계적인 벌룬 조형물 창작자 ABR 아티스트 강동우가 뮤지컬을 위한 ABR 공룡을 특수 제작했다.

 

또 '신흥무관학교', '한반도공룡 점박이' 편곡자 오승현 음악감독과 '신비아파트', '캐치티니핑'에 참여한 김경용이 안무를 맡았다.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위해 서정주 무술감독이 플라잉 코치를 담당했다.

 

여기에 국내 수준급 아크로바틱과 마샬아츠를 선보이는 팀나르샤 출연이 확정됐고, 천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택시운전사'에 출연한 유은미 배우의 출연도 정해져 '아머드 사우루스' 뮤지컬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