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래식, 신카이 마코토 감독 대표작 '너의 이름은.' 필름 콘서트 7월 개최

등록일 2022년04월19일 11시25분 트위터로 보내기

 

위클래식이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걸작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 필름 콘서트를 7월 2일과 16일 양일간 롯데콘서트홀에서 개최한다.

 

개봉과 동시에 전체 박스 오피스 1위, 일본 12주간 박스 오피스 1위를 기록하고 일본, 대만, 태국, 홍콩, 중국 등에서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애니메이션 영화 '너의 이름은.'은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계 거장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대표작이다.

 

신카이 마코토 감독은 영화 '그녀와 그녀의 고양이'를 시작으로 '별의 목소리', '구름의 저편, 약속의 장소', '초속5센티미터', '별을 쫓는 아이', '언어의 정원', '날씨의 아이' 등 무한한 상상력이 돋보이는 작품들을 제작했으며, 자신만의 세계관을 구축하여 탄탄한 팬층을 가지고 있다.

 

'너의 이름은.'은 개봉과 동시에 전 세계 영화계의 관심을 받았으며 사춘기 소년, 소녀의 판타지를 결합해 대지진을 겪은 자국민들을 치유해주는 희망을 준 영화로 천년 만에 다가오는 혜성으로 인해 일어난 기적 같은 일의 스토리를 담고 있다. 또 꿈 속에서 시작된 기적 같은 사랑 이야기를 통해 '인연'에 대한 따뜻한 메시지, 가슴 뛰는 로맨스로 전 세계 관객들의 마음을 울린 영화다.

 

지브리 영화 '모노노케 히메',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등 대작의 작화를 맡은 안도 마사시가 참여한 '너의 이름은.'은 40회 일본 아카데미상(우수 각본상, 우수 음악상), 42회 LA비평가 협회상(애니메이션상), 18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본상-우수상 (장편), 본상-관객상 (장편)), 49회 시체스 영화제(최우수애니상) 등을 수상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 필름 콘서트에서는 106분 영화 전체 분량을 상영하며 영화에 삽입된 음악이 오케스트라와 밴드의 라이브 연주로 진행된다. 제작사 위클래식 측은 "국내 최초 영화 전체를 상영하며 실제 영화와 동일하게 연주를 진행하는 콘서트로 영화와 음악을 사랑하는 관객들에게 새로운 감동을 전하도록 준비중"이라고 전했다.

 

'너의 이름은.' 필름 콘서트는 7월 2일과 16일 양일간 롯데콘서트홀에서 진행되며 4월 21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 롯데콘서트홀, 예스24에서 예매가 시작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