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알트원(대표 홍창우)은 자사가 개발중인 신작 MMOWRPG(Massive Multiplayer Online War Role Playing Game) ‘트로이’의 신규 콘텐츠 플레이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플레이 영상에서는 지난 CBT때 공개한 트로이 전직 클래스 가디언, 레인저, 메이지에 이어 OBT때 처음 공개될 버서커, 어쌔신, 워록의 각 캐릭터 전용 스킬과 GP스킬로 플레이 하는 모습과 사령관 전용전차를 타고 있는 사령관의 모습을 담았다.
‘워리어’의 2차 직업인 ‘버서커’는 공격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방패를 버리고 양손무기에 특화된 클래스로 돌격에 특화된 스킬로 상대진영을 단시간에 무너뜨릴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
‘헌터’의 2차 직업인 ‘어쌔신’은 몸을 숨기는 은신의 능력을 가지며 독 피해, 크리티컬에 특화된 기술들을 이용하여 짧은 시간 내에 상대방에게 치명적인 피해를 주는 암살 전문 클래스이며, ‘매지션’의 2차 직업인 ‘워록’은 단일 타겟을 대상으로 근거리, 중거리 마법을 구사하며 상대방에게 해로운 효과를 걸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끄는 전투형 매지션이다.
각 캐릭터가 가진 고유 스킬 외에 이번 OBT때 추가되는 GP스킬(God Point Skill)은 일종의 광역스킬로서 캐릭터의 보다 강력한 액션 연출이 가능하며, 이와 함께 유저들이 본인 진영을 통솔할 사령관을 직접 선출하는 ‘사령관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인다.
알트원 사업3팀 오현정 팀장은 “트로이 서비스 오픈을 하루 앞두고 유저들에게 보다 많은 정보제공을 위해 신규 추가 콘텐츠로 구성한 영상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진정한 전쟁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했으니 2월 17일 트로이 OBT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트로이’ 플레이 영상 및 OB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tro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