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G(대표이사 이종원)는 자사가 개발하고 NHN(대표 김상헌)과 공동 퍼블리싱하는 인기 격투 RPG 파이터스클럽의 3D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한다고 2월 20일 밝혔다.
영상은 파이터스클럽의 캐릭터인 스파이크가 화려한 도시의 밤거리에서 악의 무리를 소탕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캐릭터들의 격투 기술을 실감나게 보여준다. 완성도 높은 격투 장면 재현을 위해 실제 사람의 움직임을 본뜨는 모션 캡쳐 작업뿐만 아니라 카메라의 흔들림, 물이 튀는 모습 등을 세밀하게 표현 해 유저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KOG 김종보 시네마틱 팀장은 “’격투 RPG 파이터스클럽’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실감나는 격투 신의 타격감을 잘 살리기 위해 오랜 기간 동안 심혈을 기울였다. 이번 트레일러 영상이 파이터스클럽을 사랑해 주시는 유저 여러분들을 위한 좋은 선물이 된 것 같아 기쁘다. 또한, 이 영상을 통해 많은 분들이 파이터스클럽을 새로 알고 즐기시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KOG 이종원 대표는 “이번 트레일러 영상이 파이터스클럽 뿐만 아니라 격투의 격을 높였다고 생각한다. 파이터스클럽은 가상의 공간에서 복싱, 검도, 마샬아츠를 사용하는 캐릭터를 통해 실감나는 격투를 체험할 수 있는 게임이다. 격투는 게임 내에서 악을 소탕하기 위한 긍정적인 소재로 사용된다. 영상과 게임을 통해 파이터스클럽의 정의와, 격투가 선사하는 짜릿한 쾌감을 유저 여러분들이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파이터스클럽은 지난 12월 22일 오픈한 이후, 많은 유저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아케이드 및 콘솔 플랫폼에서 느꼈던 격투 게임의 호쾌한 손맛과 두근거리는 긴장감을 온라인 환경에서도 구현한 최초의 격투RPG로 탄탄히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