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박현철, www.gravity.co.kr)의 ‘라그나로크 온라인2’가 오는 2월 22일 공개서비스와 동시에 아프리카 TV에 라그나로크 온라인 2 오픈방송을 실시한다.
오는 2월 22일 2시 22분 공개서비스를 실시하는 ‘라그나로크2’와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아프리카 TV 방송은 라그나로크 온라인2의 공개서비스를 기념해서 유저들과 사전 분위기를 조성하고 서비스 시작 후 부터는 실시간 상황을 전달하는 소통채널로서 활용이 될 예정이다.
또한 게임을 실제 플레이 하지 못하고 영상을 시청하는 유저들을 위해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그라비티 직원 1인이 게임 내 캐릭터를 키워가는 게임중계 형식의 '본격! 라그2 성장 드라마'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플레이 영상, 게임 내 가이드 영상, 개발자의 직업소개 영상 등을 제공하여 유저들의 이해를 돕고 라그나로크2 개발자인 전진수 개발 총책임자가 유저들에게 보내는 인터뷰 영상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그라비티 신정섭 사업 1팀장은 “유저분들에게 라그나로크2의 재미를 전달하고 이야기하기 위해 이번 방송을 계획하게 되었다. 앞으로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서 유저분들에게 보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드릴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만들어 갈 것”라고 말했다.
한편, 그라비티는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 순위에서 1위에 이름을 올리는 등 높은 검색률을 보이며,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실시한 사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에서 실시 3일만에 5만 건의 다운로드를 기록하여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라그나로크 온라인2의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참여 방법 안내는 새롭게 개편된 라그나로크2 공식 홈페이지(http://ro2.gnjo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