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 메이드 '레걸 류지혜', 이번에는 또 누구를...

등록일 2012년02월21일 15시41분 트위터로 보내기

감마니아(대표: 알버트 류, 劉柏園)는 자사가 서비스 하는 웹게임 'Web연희†몽상'이 '특급 메이드의 찾아가는 서비스 시즌2'를 진행한다고 금일(2월 21일) 밝혔다.

'특급 메이드의 찾아가는 서비스'는 유저가 'Web연희†몽상' 홈페이지를 통해 기재한 소원을 특별 선정된 '연희걸'이 직접 유저를 찾아가 들어주는 독특한 컨셉의 이벤트로, 지난 시즌 1에서는 유명 레이싱 모델 '류지혜'가 'Web연희†몽상' 유저들의 소원을 들어주며 업계의 많은 관심을 모았다.

'Web연희†몽상'의 '특급 메이드의 찾아가는 서비스 시즌2'는 오는 2월 21일부터 3월 20일까지 진행되며, 참여하는 유저는 링크 퍼가기 기능을 통해 주위 친구들에게 '특급 메이드의 찾아가는 서비스 시즌2'를 알리는 홍보대사의 역할을 하게 된다.

한편, '특급 메이드의 찾아가는 서비스 시즌1'에서는 접수된 약 6천 건의 소원 중 외국에서 살다 한국의 대학교에 진학하게 됐는데, 아직 한국을 잘 모르는 자신과 서울 투어를 함께 해 달라고 적어준 ale*****님이 선정됐으며, 'Web연희†몽상'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시즌1의 당첨자와 1대 연희걸 ‘류지혜’가 함께하는 즐거운 특급 메이드 소원수리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류지혜'에 이어 아직 2대 연희걸이 공개되지 않아 더욱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Web연희†몽상'의 '특급 메이드의 찾아가는 서비스 시즌2'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Web연희†몽상' 공식 홈페이지(http://yh.gamani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