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영원한 '캡틴 아메리카' 크리스 에반스, 이번에는 우주 영웅 '버즈 라이트이어'로 귀환

등록일 2022년05월18일 09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어벤져스', '캡틴 아메리카'로 대한민국은 물론 전 세계를 열광하게 만든 '크리스 에반스'가 영화 '버즈 라이트이어'로 찾아온다.

 

'크리스 에반스'는 '퍼스트 어벤져'를 시작으로 국내 천만 관객을 동원한 '어벤져스' 시리즈에서 독보적 존재감을 선보였다. 특히 “어벤져스 어셈블”이라는 명대사와 함께 작품의 중심 축을 이루는 캐릭터로 활약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마블 시리즈 뿐만 아니라 다양한 작품에서 탄탄한 연기력도 선보였다. 봉준호 감독 연출 및 송강호 배우 출연작인 '설국열차'부터 다니엘 크레이그 주연의 미스터리 추리 스릴러 '나이브스 아웃'에 이르기까지 매 작품마다 독보적 캐릭터로 국내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이처럼 자타공인 명품 열연을 선보인 '크리스 에반스'가 '버즈 라이트이어' 보이스 캐스트로 국내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예고해 한층 더 기대를 높인다. 
 
'크리스 에반스'의 픽사 사랑과 '버즈' 캐릭터에 대한 무한한 애정은 캐스팅 발표 당시부터 이어졌다. 2020년 첫 '버즈' 보이스 캐스트 발표 당시 자신의 개인 SNS를 통해 “픽사의 굉장한 팬으로 마침내 꿈을 이뤘다. 어떤 말로도 정의할 수 없을 만큼 흥분된다”라며 캐스팅 소감을 밝히고, 이후 공개되는 포스터와 예고편을 본인의 SNS에 꾸준히 게시하는 등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

 

'크리스 에반스'는 전 세계 영화 팬들에게 '버즈 라이트이어'를 선보일 날을 고대한 '버즈'의 진정한 팬인 그가 보일 “무한한 공간 저 너머로” 명대사는 어떻게 표현될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든다. 
 
디즈니·픽사의 우주적 상상력이 담긴 '버즈 라이트이어'는 미지의 행성에 고립된 인류를 탈출 시키기 위한 '버즈'와 그의 정예 부대 요원들의 운명을 건 미션 수행을 그린 작품이다. 매 작품마다 기발한 상상력과 완성도 높은 작품성을 선보인 디즈니·픽사 드림팀이 대거 참여해 벌써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도리를 찾아서' 공동 연출을 맡은 앤거스 맥클레인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소울', '인사이드 아웃', '업'으로 아카데미 3관왕을 수상한 피트 닥터 감독이 기획 및 각본에 참여해 또 한편의 빛나는 역작을 예고한다. 2022년 가장 주목받는 기대작 '버즈 라이트이어'는 6월 국내 개봉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