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원스토어, '디아블로 이모탈' 사전 예약 기념 캠페인 공개

등록일 2022년05월20일 10시18분 트위터로 보내기

 

원스토어(대표 이재환)가 20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이하 블리자드)의 기대작 '디아블로 이모탈(Diablo Immortal)'의 사전 예약 기념 캠페인을 공개했다.

 



 

원스토어는 6월 초 출시 예정인 디아블로 이모탈의 성공적인 출시를 위해 '옥택연', '이덕화', '김광규' 등 스타를 앞세운 '원스맨' 시리즈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원스맨은 원스토어에서만 누릴 수 있는 혜택을 통해 디아블로 이모탈을 즐기는 비밀조직이다. 공개된 '퍼스트 원스맨', '원스맨 아카데미' 광고 영상에서는 배우 김광규가 원스맨 마스터인 이덕화를 만나 최초의 원스맨이 되는 과정부터 교관 역할을 맡은 옥택연이 원스맨들을 훈련시키는 내용을 담아 시청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원스토어 이용자를 위해 단독 혜택 및 경품을 제공하는 '원스맨 시크릿 베네핏'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원스토어는 앱마켓 3사 공통 혜택 '호라드림 꾸미기 세트'와 별도로 원스토어를 통해 디아블로 이모탈을 사전예약 시 '20% 게임 내 아이템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다운로드 시 게임 아이템인 '전설문장과 희귀문장 각 5개'를 지급하는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쿠폰, 포인트, 기프티콘 등 경품도 수시로 증정한다.

 

원스맨 공식 웹사이트에서는 '입단테스트', 소수정예 원스맨들만 누릴 수 있는 경품 증정 이벤트 '우수요원 선발대회' 등 다양한 혜택도 함께 선보인다. 이와 함께 미션 수행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한정판 원스맨 굿즈로 원스맨 세계관을 즐길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디아블로 이모탈과 콜라보한 '한정판 레오릭 피규어', 디자이너브랜드 제너럴아이디어와 제작한 '원스맨 요원 단복 세트', 요원증과 배지 등이 포함된 '원스맨 키트'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2021년 11월부터 디아블로 이모탈의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인 원스토어는 다양한 독점 혜택을 제공하며 플레이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원스토어와 블리자드는 2021년 8월부터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긴밀히 협력 중이다. 디아블로 이모탈 한국 공식 홈페이지에도 글로벌 앱마켓 외 유일한 사전 예약 채널로서 원스토어가 안내되고 있다.

 

이재환 원스토어 대표는 "디아블로 이모탈 출시를 앞두고 원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하시는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향후 블리자드와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하고 신규 대작 게임 유치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