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 '붕괴3rd', 5.7 버전 '죄의 노래' 업데이트

등록일 2022년05월20일 11시43분 트위터로 보내기

 

호요버스(HoYoverse)가 20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붕괴3rd'에서 5.7 버전 '죄의 노래'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캐릭터 아포니아 '계율·죄의 심연'과 SP 발키리 에덴 '황금·찬란한 노래'가 등장하며, 메인 스토리 29장이 추가됐다.

 

먼저, '계율·죄의 심연'은 생물 속성 뇌전 원소 S급 원거리 캐릭터로, 차크람을 무기로 사용하며 하늘에 날아올라 전장에 있는 적에게 천벌을 내리거나 파티원과 교대할 수 있다.

 

특히 전투 중 무기 버튼을 터치하면 아포니아는 '단죄' 상태에 진입하고, '속죄' 게이지를 회복할 수 있다.

 

'황금·찬란한 노래'는 허수 속성 뇌전 원소 SP 원거리 캐릭터로 필살기를 발동하면 에덴은 하프를 연주해 아군에게 버프를 제공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메인 스토리 29장 오픈월드 '영원의 낙원'과 '무장 카드' 시스템이 공개되어 카드를 수집하고 조합해 캐릭터를 강화할 수 있으며, 전용 스킬을 활용해 전투력을 높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6월 13일까지 특정 기간 별로 로그인 이벤트를 통해 '바로크의 성극' 성흔 선택 상자, 정밀 보급 카드, SP 캐릭터 보급 카드 등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6월 2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단계의 잔편' 이벤트에 참여 시 '성휘의 기사·월백' 전용 코스튬 '윈드 체이서', '황금·찬란한 노래' 캐릭터 조각 및 수정 등이 제공된다.

 

5.7 버전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붕괴3rd'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