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테니스 게임 '매치포인트 - 테니스 챔피언십' 정식 출시 예정

등록일 2022년05월27일 16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가 27일'매치포인트 – 테니스 챔피언십 (Matchpoint – Tennis Championship)' PC, PS4, PS5 한국어판을 7월 7일 국내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5월 28일부터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해 PS4, PS5 디지털 예약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매치포인트' 한국어판은 추후 닌텐도 스위치로도 출시될 예정이다.

 



 

'매치포인트 – 테니스 챔피언십' PS4 및 PS5 한국어판 디지털 예약 판매는 5월 28일부터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해 진행되며, 사전 예약 기간 중에는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매치포인트에서는 부드러운 캐릭터 동작, 정교하게 설계된 테니스볼의 물리 엔진, 향상된 조작감을 통해 실제 경기와 유사한 테니스를 경험할 수 있다.

 

게임은 능력 기반 랭킹 시스템을 기반으로 정교한 커리어 모드가 가능하며, 왼손 또는 오른손잡이, 한 손 또는 양손 백핸드와 같은 진정한 라이프 테크닉을 포함한 다양한 사용자 지정 옵션을 통해 룩, 패션 및 플레이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라켓부터 의류까지 바볼라트, 요넥스, 헤드를 포함한 모든 테니스 브랜드의 장비를 사용할 수 있으며, 경쟁에서 승리하여 특수 장비를 잠금 해제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카를로스 알카라즈, 가비 무구르사, 캐스퍼 루드 등 실존하는 18명의 글로벌 테니스 스타들을 직접 플레이할 수 있으며, 토너먼트에 참가해 로컬 또는 온라인에서 상대방과 대결을 펼칠 수 있다.
 

'매치포인트 – 테니스 챔피언십' PS4, PS5 디지털 예약 판매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및 유튜브, H2몰, 다이렉트 게임즈,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