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삼국지 소재 SLG '삼국지 더 다이나믹' 공개

등록일 2022년05월31일 12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가 UQEE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삼국지 소재의 모바일 SLG '삼국지 더 다이나믹'을 공개했다.

 

'삼국지 더 다이나믹'은 자유도를 강조해 이용자들이 다양한 전략을 풀어낼 수 있도록 하는 한편, 무장 배치를 핵심으로 하는 9등분 진형 전략 게임으로 전투를 구성하여 두뇌싸움 또한 가능하도록 했다. 여기에 병종과 무장, 진법, 장비 등의 배열 조합으로 수백만 가지 전술을 재현할 수 있도록 한 점도 눈에 띈다.

 

탐색과 확장된 필드를 중시한 게임 디자인으로, 지도에서 이용자는 자유롭게 행군하거나 RPG 요소를 즐기고 공성전도 즐길 수 있다.

 

이펀컴퍼니는 '삼국지 더 다이나믹'에 시즌제 시스템을 적용해 시즌마다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다. 시즌은 PVP 시즌과 PVE 시즌이 번갈아 가며 진행되어 이용자는 본인의 게임 스타일에 맞춰 게임을 풀어나갈 수 있다. 시즌이 새롭게 시작될 때마다 다양한 시스템과 새로운 게임 방식을 적용할 계획이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 "살아 숨쉬는 듯한 삼국 SLG삼국지 더 다이나믹이 금일 첫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국내 론칭 준비에 돌입한다"며 "자유도 높은 시스템과 전략의 끝을 만끽할 수 있도록 한 다양한 콘텐츠 등을 통해 삼국지 SLG의 진수를 느껴볼 수 있으니 게임에 대한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