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NC), '리니지2M' 신규 아레나 던전 포함한 ‘크로니클Ⅶ’ 업데이트 진행

등록일 2022년06월02일 11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MMORPG ‘리니지2M’의 ‘크로니클Ⅶ. 신에 도전한 황제, 바이움’ 업데이트를 오늘(2일) 실시했다.

 

리니지2M 이용자는 ▲신규 아레나 던전 ‘파괴된 오만의 탑 정상’ ▲ 보스 ‘바이움’ ▲초월 신화 클래스 ‘엘카디아’ ▲TJ’s Special COUPON 7종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파괴된 오만의 탑 정상’은 월드별 매칭을 통해 같은 전장을 공유하는 신규 아레나 던전이다. 월드 매칭은 ‘일반’, ‘상급’, ‘최상급’ 등 3개의 등급에 맞춰 진행된다. 던전은 난이도에 따라 4구역으로 구분되며, 가장 높은 난이도의 ‘천공’ 구역에는 최종 보스 ‘바이움’을 만나볼 수 있다. 바이움은 매주 금요일 22시 40분에 등장한다. 이용자는 자신의 월드 등급에 따라 전투를 벌이고 보스 레이드에 도전할 수 있다.

 

미래를 보는 예지자 콘셉트의 초월 신화 클래스 ‘엘카디아’도 선보였다. 엘카디아는 ▲상대에게 알림 등 위치가 발각되지 않는 ‘일루전 클록’ ▲상대의 타켓 해제 효과를 무효화하고 부활을 방해하는 ‘어웨어니스’ 등 전투에 도움이 되는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파티원에게 상태 이상 시간 감소 효과를 부여하는 ‘플레임 오브 퓨어’ 스킬도 보유해 파티 플레이에도 적합하다.

 

리니지2M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13종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TJ’s COUPON 7종을 받을 수 있다. 상점에서 게임 재화인 아데나로 3종의 장비(무기, 방어구, 장신구) 복구 쿠폰 구매가 가능하고, 출석 이벤트에 참여하면 4종의 쿠폰을 받아 상위 등급의 클래스 및 아가시온 획득에 도전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신탁서 및 소모품을 판매하는 이벤트 NPC ▲마을 내 동상이 제공하는 버프(Buff, 강화효과) ▲이벤트 레이드 등 혈맹 콘텐츠 ▲우편 보상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엔씨(NC)는 이후 리니지2M의 업데이트 계획을 예고했다. ▲쿠스토르 완전체 ▲하르나크의 미궁 균열화 ▲상아탑 리뉴얼 등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