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 ‘그랑사가’ 서비스 500일 기념 이벤트 실시... 웨딩 테마 코스튬 업데이트

등록일 2022년06월02일 11시16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픽셀(공동대표 배봉건, 정현호)이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의 서비스 500일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6월 9일 국내 서비스 500일을 맞아 이용자가 선정한 인기 그랑웨폰 및 아티팩트 각 4종을 소환을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16일까지 ‘500일 기념 특별 출석’ 및 ‘미믹의 골드 지원’ 이벤트를 통해 ‘SSR 그랑웨폰 상자’ 등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6월의 신부’라는 테마로 ‘세리아드’와 ‘루인’ 등 게임 내 인기 캐릭터 2종을 대상으로 ‘꿈만 같은 이순간’ 코스튬을 선보인다.

 

 

이 밖에도 공식 포럼에서 ‘그랑사가’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 및 선정을 통해 한정판 아트북, 대표 몬스터 ‘무무’ 인형 등 굿즈와 문화상품권(최대 5만원권)을 증정하는 ‘500일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그랑사가’는 엔픽셀의 첫 번째 프로젝트로 지난해 1월 국내, 11월 일본에 출시되었으며 올해 글로벌을 필두로 한 서비스 권역 확대에 나서고 국내 서비스 500일을 기점으로 장기 운영 기틀을 마련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