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모바일 MMORPG '달빛조각사' 던전 '바스라 마굴 지하 5층'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2년06월08일 15시25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8일,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의 던전 '바스라 마굴'에 신규 층인 '지하 5층'을 추가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던전 '바스라 마굴 지하 5층'에서는 '떠돌이 상인 니아'와 '방랑 상인'을 만나볼 수 있으며, 보스 몬스터 '만티코어' 및 '듀벨'과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몬스터 처치에 성공한 이용자들에게는 '행운의 새 조각상' 및 '용사 고블린 조각상'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신규 신화 등급 '하데스' 장신구를 추가해 모험의 즐거움을 더했다. 이용자들은 개량된 '카오스'와 '아이르 장신구' 등 재료 강화를 통해 장신구를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꾸밈 장비'와 '조각상' 등을 수집할 수 있는 신규 '수집록'을 업데이트했으며, '블루 체크캡', '체크 멜빵 의상' 등 꾸밈옷 4종을 추가했다.
 
아울러, '모라타' 및 '니플하임 옛터' 지역의 전체적인 밸런스를 조정해 이용자들이 한결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됐다.  이 외에도, '버디' 훈련 시작 전 재료 개수 표기, 캐릭터 능력 상세 표시 수정 '세라보그 모던 마켓' 개선, 서버 통합 순위 보상 UI 변경 등 시스템 편의성을 개선했다.
 
'달빛조각사'의 서비스 1,000일을 기념한 '1,000일 전야제 기념 이벤트'도 6월 8일부터 함께 시작한다. 참여자는 '영웅 버디 알 선택 상자', '전설 조각품 선택 상자', '초월 조각상 선택 상자' 등 풍성한 선물을 획득할 수 있다.

 

모바일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의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