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고유고이 광고 플랫폼 '비드리치', 프리미엄 광고 상품 '브랜딩 큐브' 출시

2022년06월09일 14시17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고유고이의 게임 전문 네트워크 광고 플랫폼 비드리치에 새 프리미엄 광고 상품 '브랜딩 큐브'가 6월 출시됐다.


브랜딩 큐브는 PC와 Mobile 일반 배너 영역에 노출되는 리치미디어 광고 상품으로 360도 회전하는 3D 큐브(육면체) 형태의 배너로 여섯 면에 각기 다른 광고 소재 게재를 게재할 수 있으며, 한쪽 면에는 동영상 소재도 넣을 수 있다. 

 

특히 PC 상품은 마우스 오버 시 배너가 확장되고 큐브를 회전시킬 수 있는 버튼이 제공되어 여섯 면의 광고 소재를 따로 확인할 수 있다. 


광고 사이즈와 게재 위치에 따라서 각각 다르게 선보이는 브랜딩 큐브 광고는 입체적이고 액티브한 소재를 통해 유저에게 다양한 메시지와 새로운 경험을 생동감 있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고유고이 서재권 대표는 “브랜딩 큐브는 PC와 Mobile 화면에서 유저의 이목을 끌고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데 적합한 신규 광고 상품”이라고 설명하면서 “현재 상품 출시에 맞춰 광고주를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또한, “게이머가 좋아하는 형태의 광고 상품 개발로 사업 1년여 만에 광고 수요가 큰 폭으로 증가했고 특히 전월 대비 매출이 2배 가까이 성장한 것이 고무적”이며 “앞으로도 유저에게 즐거움을 주는 다양한 광고 상품을 꾸준하게 연구하여 하반기에도 색다른 리치미디어 광고 상품을 지속해서 출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현재 비드리치는 게임 전문 매체 제휴를 통한 월간실사용자수(MAU) 약 6,200만명, 월간광고노출수(Inventory) 약 15억에 이르는 네트워크 플랫폼으로 성장했다. 


고유고이측은 "게이머가 활동하는 다양한 게임 매체를 하나로 연결하고 리치미디어 상품으로 게이머와 광고주 매체가 모두 만족하는 성과를 낼 수 있는 광고 플랫폼 생태계를 구축하겠다”고 전했다.

 





게임과학연구원 & 디그라한국학회 '2025 게...
언제나 어디서나 구호를, 넥슨 '블루 아카...
글로벌에서 흥행 이어가는 넥슨 '카잔'... ...
정식 출시 이후에도 업데이트와 소통 행보 ...
건담 '메르시' 등장? 블리자드 '오버워치2'...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모델솔루션, 애플, 가정용 로봇 개발 박차… 애플 협력사 부각 '...
에스엠코어, SK 로봇 사업 본격화... SK그룹 내 스마트팩토리 자...
아이언디바이스, HBM 이을 SiC 관심... SiC·GaN 전력반도체 파...
모비데이즈, 틱톡 세계 최초 시각 인식 AI 공개 소식에 '상승세'...
디아이씨, 글로벌 휴머노이드 로봇 업체와 감속기 기술 공급 논...
자비스, 유리기판 검사장비 상반기 첫 공급 예정 소식에 '강세'...
피아이이, 유리기판 TGV 검사 기술 보유... 삼성전자 유리기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