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신규 영웅 '율하'와 서브 스토리 '죄책과 원한의 기로'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2년06월17일 16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신규 영웅 '율하'와 율하의 배경 스토리를 직접 플레이 할 수 있는 서브 스토리 콘텐츠 '죄책과 원한의 기로'를 업데이트 했다고 17일(금) 밝혔다.

 

율하는 5성 등급의 자연 속성 기사 영웅이다. 단일 공격에 피격 시 공격자에게 피해량의 30%를 반사하는 패시브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첫번째 스킬을 통해 적에게 '지정 도발' 효과를 부여해 단일 공격을 주로 사용하는 적 영웅을 효과적으로 견제할 수 있다. 또한, 피격 후 생명력이 일정 수치 이하로 떨어지면 대량의 보호막을 발생시키고 행동 게이지가 증가해 빠르게 턴을 확보할 수 있다. 이후 적의 방어력을 100% 관통하고 잃은 체력에 비례해 피해량이 증가하는 '고통의 향연' 스킬로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다.

 

한편, 6월 16일부터 30일까지는 율하의 서브 스토리 '죄책과 원한의 기로'도 오픈된다. 에픽세븐 세계관 속에서 율하는 한때 정령들을 지휘하던 강력한 힘을 지닌 존재였으나, 요괴가 된 후 대전쟁에 앞장 서기도 했다. 오랜 전우였던 '비후'와 대립하고 있으며 현재는 버려진 대지를 지배하는 대요괴로 살아가고 있다. 이용자들은 율하의 서브 스토리를 플레이하고 교환소를 통해 '전설 촉매제', '머라고라'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