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은 오늘(27일), ‘열혈강호 온라인’이 오는 29일(수)부터 3월 7일(수)까지 3.1절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발파 NPC와 대화를 통해 삼일절 관련 내용을 확인하거나 몬스터 사냥 후 독립선언서 복사본을 찾아 장문NPC에게 전달하면 공격력, 기연 증가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게임 내에서 제공되는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공격력 및 방어력 상승의 버프를 받을 수 있으며, 게임 내 태극기 주변에서 스크린샷을 찍어 게시판에 등록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지급한다.
캐주얼 무협 횡스크롤 게임 ‘귀혼(http://hon.mgame.com)’에서는 3월 7일(수)까지 게임 내 태극기를 증정한다. 먼저 청음관 지역에 위치한 표주NPC를 만나 태극기의 숨을 뜻을 듣는 퀘스트를 완료하면 모든 레벨 유저가 장착할 수 있는 태극기 아이템을 제공한다.
현대 배경의 온라인게임 ‘이터널시티(http://eternalcity.mgame.com)’에서는 3월 22일(목)까지 어설트(미션) 완료 혹은 전 지역 몬스터로부터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는 ‘3.1절 독립선언서’ 조각을 모아 이벤트 NPC 위니에게 가져가면 체력과 방어력이 상승하는 ‘3.1절 독립운동 태극기’ 등을 얻을 수 있는 ‘독립군의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 3.1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엠게임 포털(www.mgame.com) 내 각 게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