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SNG '아이러브커피' 10살 됐다... 넥스쳐, '아이러브커피' 10주년 이벤트 사전예약 실시

등록일 2022년06월29일 13시04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스쳐(대표 이대훈)는 자사의 카페 경영 SNG '아이러브커피'의 10주년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10주년을 기념하며 사전예약에 들어간 '아이러브커피'는 참여자 모두에게 지급되는 선물을 호화롭게 준비했다. 테마 모셔오기 선택권(5종 중 택일), 10일 간 매일 캐시와 경험치 버프 효과를 받는 10주년 기념 PASS, 스페셜 아이템 10주년 기념 아이러브커피 캐슬, 그리고 골드와 쿠폰, 교환권 등 풍성한 지원 아이템으로 역대급 보상이다.

 

이와 함께 사전예약 종료 시점에 만나볼 수 있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꾸미기 노하우를 담아 운영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 다양한 콘셉트, 새로운 테마 등 10주년에 걸맞은 업데이트를 준비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대규모 업데이트 후 게임에 접속하여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0주년을 맞이해 사전예약 시작 및 대규모 업데이트 소식을 알린 '아이러브커피'는 실제 커피숍을 운영하는 것처럼 즐길 수 있는 카페 경영 SNG이다. 원두를 직접 로스팅하는 작업부터 다양한 메뉴를 만들어 판매, 매장 청소, 직원 관리 등 실제 카페와 같이 경영과 매장 운영 요소를 모두 게임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아이러브커피'는 친구의 카페를 방문하여 도움을 주거나 내가 꾸민 카페를 자랑하는 등 소셜 네트워크를 즐길 수 있는 대한민국 소셜 게임의 대표로 자리매김했다.

 

아이러브스튜디오 장재관 PD는 “아이러브커피 10주년을 맞아 사전예약을 시작했다”라며, “많은 이용자 여러분께서 게임을 지지해주신 덕분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 조금이나마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선물을 꼭 받아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오랫동안 여러분과 함께하는 아이러브커피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