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이 서비스하는 '클럽 엠스타'와 '건즈온라인'이 한 박자 빠른 봄 맞이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에게 이색적인 즐거움을 선사한다.
먼저 온라인 댄스게임「클럽 엠스타」는 최근 10대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는 '사랑의 동전'을 게임 내에 업데이트했다.
'사랑의 동전'이란 10대 청소년들을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커플 만들기 놀이로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동전을 건넨 후 상대방이 그 동전을 받으면 커플이 되는 방식이다.
'클럽 엠스타'는 이를 게임 내 구현하여 이용자간 한층 결속력 강한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색다른 재미를 선사해 주요 타깃 층인 20대뿐만 아니라 10대 이용자 층까지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기념해 오는 29일부터 3월 13일까지 ‘사랑의 동전’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마음에 드는 이성 또는 친구의 프로필에 방문해 사랑의 동전을 던지고 이를 받은 상대가 또다시 나에게 동전을 던지면 획득한 동전 수에 따라, 최대 50만 포인트까지 제공한다.
또 사랑의 동전을 통해 게임 내 친구를 맺으면 추첨을 통해 실버 커플링과 선물용 아이템 ‘캔디’를 지급한다.
정교한 컨트롤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액션슈팅 '건즈온라인'도 신규 '클래식 서버’ 오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풍성한 봄을 준비했다.
‘클래식 서버’는 오직 이용자의 감각과 타이밍을 이용해 승부를 겨루는 오리지널 서버로 이용자들의 진짜 실력을 겨룰 수 있어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이번 업데이트에 발맞춰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해 오는 3월 4일 오후 3시에 클래식 모드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이벤트 아이템 '라쿤 마스크'를 일괄 지급한다.
또 오는 2월 29일부터 3월 13일까지 추첨을 통해 섀도우 아머, 월장석 등 희귀 아바타를 지급하고 이 기간에는 경험치와 게임머니인 바운티가 2배로 지급된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새 봄을 맞아 준비한 클럽 엠스타와 건즈온라인의 업데이트에서 설렘과 함께 다양한 혜택까지 누리는 풍성한 봄을 맞이하길 바란다”며”앞으로도 트렌드를 반영한 다채로운 업데이트와 이벤트 등을 통해 이색적인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 '클럽 엠스타'(http://mstar.netmarble.net)와 '건즈온라인'(http://game3.netmarble.net/gunz) 의 공식 홈페이지 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