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금일(29일), (주)대원미디어(대표 안현동)와 공동 투자하고, (주)아이언노스(대표 박찬규)와 공동 개발 중인 액션RPG <파워레인저 온라인>에서 스크린개봉을 앞두고 있는 '돌아온 파워레인저 미라클포스'와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돌아온 파워레인저 미라클포스' 개봉을 기념해 영화를 관람한 어린이 관객에게 파워레인저 가면 10만개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관객은 가면과 함께 제공된 QR코드를 통해 <파워레인저 온라인>의 프로모션 영상을 관람할 수 있다.
금일 개봉하는 영화 '돌아온 파워레인저 미라클포스'는, 1975년부터 37년 동안 어린이들에게 꿈과 모험의 세계를 선사한 ‘파워레인저’ 시리즈의 최신 극장판 영화 작품으로 특히 이번에는 미라클포스 용사들이 전 국민의 사랑을 받는 아이돌로 변신, 그들의 활약상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파워레인저 온라인>은 횡스크롤 액션 RPG로 게이머들은 파워레인저만의 특징인 변신, 합체, 다양한 액션 스킬 등을 직접 경험할 수 있으며, 원작에 등장하는 몬스터들을 게임을 통해 물리칠 수 있다. <파워레인저 온라인>은 지난해 11월 1차 비공개 테스트(Closed Beta Test, CBT)를 통해 유저들에게 최초로 공개됐으며, 차별화된 게임성과 쉬운 조작법, 액션RPG 다운 시원한 액션을 선보여 호평을 받았다.
<파워레인저 온라인> 오는 3월 두 번째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며 테스트 및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power.gametre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