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게임일정] 21일 아카소어 게임즈 '노아의 심장' 출시, 22일 반다이남코 'LIVE A LIVE' 한국어 번역판 발매

등록일 2022년07월18일 11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초복이 지나 여름 더위도 절정으로 향하는 이번 주 여름의 더위를 무찌를 신작들이 이번 주에도 다수 출시를 앞두고 있다.

 

먼저 21일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의 '열혈삼국지'가 출시되며, 같은 날 아카소어게임즈의 '노아의 심장'이 발매를 예고했다. 아울러 22일에는 스퀘어에닉스의 'LIVE A LIVE'가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번 주 출시되는 신작의 정보를 게임포커스가 정리해보았다.

 

#게임 출시 일정
21일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열혈삼국지' 패키지 발매(PS4, 닌텐도 스위치, PC)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이 '열혈 시리즈' 35주년 기념 기념 최신작 '열혈삼국지'의 한국어 번역판 패키지를 21일 출시할 예정이다.

 

열혈삼국지는 열혈 시리즈의 35주년을 기념하여 제작된 벨트 스크롤 액션 게임으로, '삼국지연의'의 '관우(쿠니오)'를 주인공으로 하여 난세를 헤쳐 나가는 유쾌한 코미디 액션을 그리고 있는 작품이다.

 

그 밖에 친숙한 캐릭터들도 다양한 장수와 군사로 등장하여 삼국지 세계관이 열혈 시리즈 특유의 색깔로 표현되면서, 난세의 시작인 '황건적의 난'과 '적벽대전' 등을 코미컬한 액션과 함께 즐길 수 있다.

 

21일 아카소어게임즈 '노아의 심장' 정식 출시(모바일)

 



아카소어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오픈월드 MMORPG '노아의 심장'을 21일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노아의 심장은 기존 MMORPG에서 스팀펑크 스타일의 게임으로, 낯선 행성에서 기묘한 모험을 즐길 수 있으며 행성의 공간감을 더욱 생생하게 나타내기 위해 쿼터 뷰를 적용했다.

 

아울러 영화를 보는 것 같은 리얼한 그래픽과 '스피릿'의 연계를 통한 전략 전투는 게임을 즐길수록 몰입감을 더해 RPG 유저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둘 이상의 '스피릿'이 궁극기 사용 시 발동하는 '연계 상태'가 끝나면 연계 중인 '스피릿'의 직업에 따라 다른 효과가 발동하여 이를 조합하고 응용하는 전략적인 플레이가 필요하다.

 

또한 여행의 묘미를 더하기 위해 노아 행성에서 낯선 이들을 만나 '만남 퀘스트'를 해결하면 요리 레시피, 가구 제작 방법, 각종 칭호와 숨겨진 보물상자의 정보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정해진 시간대와 날씨에서만 수행 가능한 '만남 퀘스트'가 있어 행성을 자유롭게 누비며 임무를 수행하고 숨겨진 보상을 획득하는 재미를 더했다.

 

이 밖에도 특정 레벨을 달성할 경우 집을 마련해 가구를 배치하는 등 나만의 공간을 꾸밀 수 있으며, 보물상자를 탐색하거나 던전 및 비경에서 '블랙 스톤'을 찾아 복구하는 등 자유도 높은 플레이를 지원한다.

 

22일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LIVE A LIVE' 한국어 번역판 발매(닌텐도 스위치)

 



스퀘어 에닉스가 개발하고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가 국내 발매하는 'LIVE A LIVE'가 22일 출시된다.

 

LIVE A LIVE는 1994년 슈퍼 패미컴으로 발매된 동명의 게임을 도트 그래픽과 3D CG가 융합된 스퀘어에닉스의 'HD-2D' 그래픽으로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원작의 게임성은 유지하면서 그래픽은 향상 시키고 게임 플레이 방식도 현 시대 기기에 맞게 재조정한 것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시대, 주인공, 게임성도 다른 7가지 이야기를 원하는 순서로 플레이 할 수 있는 작품으로 각 스토리의 캐릭터는 유명 만화가 7인이 작업했다. 아울러 7가지의 이야기를 모두 클리어하면 8번째 숨겨진 이야기 '중세편'이 해방되는 등 스토리마다 각기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