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온라인게임하던 父子, 이런 행운이 넝쿨째

등록일 2012년03월05일 12시19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YNK KOREA(대표 김학준)는 (주)YNK Games(대표 윤영석)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로한’이 지난 2일 본사 대회의실에서 레이 증정식을 개최했다고 금일(5일) 밝혔다.

로한은 지난 달 8일까지 신규가입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레이 및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신년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그 중 1등 상품인 박스카 레이는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받았다.

추첨은 지난 달 15일 기아자동차 서초지점의 조권기 과장이 직접 추첨했다. 당첨자는 ‘함달리보끄나’라는 아이디를 가진 유저로 로한을 즐기던 아들의 추천으로 로한을 즐기게 되다가 이번 이벤트에 당첨되었다. 이번 증정식에는 이미 로한을 즐기고 있던 아들이 같이 참석했으며 "로한에서 이런 행운을 얻게 되어 기쁘다"고 간단한 당첨소감을 밝혔다.

YNK KOREA 박정현 운영팀장은 “이번 신규회원 이벤트로 인해 로한을 같이 즐기는 가족에게 레이 당첨의 행운이 돌아간 것 같아 더욱 기쁘고, 부자가 로한으로 커뮤니케이션 통로가 생긴 것은 우리에게도 큰 영광이 된 것 같다”고 증정식 진행 소감을 밝혔다.

한편, 로한은 지난 15일 다음 게임을 통한 채널링을 시작했으며 현재 댓글을 통해 사냥도우미 및 전능의 스탯 탈리스만을 지급하는 ‘댓글배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