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명 클럽, 3월에는 교복아니면 입장 금지

등록일 2012년03월07일 14시11분 트위터로 보내기

최근 ‘아이돌 위크’를 통해 빅뱅의 최신곡 '블루(BLUE)'를 선보인 '클럽 엠스타'가 이번엔 트렌드를 공략한 패션 아이템으로 인기몰이에 나선다.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분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이 서비스하는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가 매월 첫 주에 '드레스코드'를 지정하고, 관련 패션 아이템을 추가한다고 7일 밝혔다.

이달의 첫 ‘드레스코드’는 3월 신학기를 맞아 상큼 발랄한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스쿨룩’이다. 이용자들은 최신 패션 아이템을 드레스 코드에 걸맞게 자신이 직접 코디해 트렌디한 스쿨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스타일리시한 교복패션 ‘스쿨보이’ ‘스쿨걸’, 러블리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는 ‘하이스쿨 세라복’ 발랄한 새내기 이미지를 한층 돋보일 수 있는 소품 아이템 ‘칸켄백’까지 다양한 스쿨룩 아이템들이 추가된다.

'클럽 엠스타'에서는 이번 스쿨룩을 시작으로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아이돌 그룹 '미쓰에이'의 붕대의상, '소녀시대'의 복고의상 등의 ‘아이돌룩’, 하의실종 패션을 앞세운 ‘마이크로룩’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드레스코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인기 패션 아이템 순위를 발표했다.

올 해 1월과 2월 '클럽 엠스타' 이용자들의 가장 큰 사랑을 받은 아이템은 ‘타이트한 화이트 미니스커트’로 짧은 스커트 라인의 미니룩 스타일이다. 이어 ‘너랑나 원피스’가 2위를 차지했으며 ‘프릴 포트드레스’, ‘슬림 레이스탑’ 등이 그 뒤를 이었다.

실제, 남녀 모두에게 인기가 좋은 세련된 의상이 게임 내에서도 큰 인기를 얻었으며 특히, 남성층의 아이템 구매가 두드러진 점도 눈길을 끌었다. 대부분 커플 의상으로 '커플패딩'과 '커플날개' 등의 아이템이 남성 이용자들의 선택을 받아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이용자 개성에 따라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1만여 개의 패션 아이템 가운데 현실 인기를 반영한 최신 유행패션이 게임 속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이용자들의 개성강한 패션코디법을 감상하는 것도 또 하나의 즐거움이 될 수 있는 ‘드레스 코드’ 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드레스 코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클럽 엠스타' 공식 홈페이지 (http://mstar.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