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한 USB는 가라, 새로운 '크루저 엣지' 출시

등록일 2012년03월12일 11시26분 트위터로 보내기


샌디스크는 금일(12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핑크와 블루 컬러의 크루저 엣지(Cruzer Edge) USB 플래시 드라이브 제품군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샌디스크의 한정판 핑크 및 블루 컬러의 크루저 엣지 USB 플래시 드라이브는 휴대가 간편한 저장장치이면서 스타일리시한 액세서리로도 활용 가능하다. 크루저 엣지 USB 플래시 드라이브는 소비자들이 디지털 사진이나 음악, 동영상, 문서 등을 어디에나 가지고 다닐 수 있는 심플하고 콤팩트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크루저 엣지 USB 플래시 드라이브는 암호화된 비밀번호 보호 폴더를 USB에 만들어주는 샌디스크 시큐어액세스(SanDisk SecureAccess) 소프트웨어가 탑재돼, 인가되지 않은 접근으로부터 파일을 보호한다. 이 소프트웨어에는 소비자들이 파일을 간편하게 공유하고 백업할 수 있도록 유와(YuuWaa) 가 제공하는 최대 2기가바이트(GB) 2의 온라인 저장공간(옵션)이 포함되어 있다.

한편,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핑크 및 블루 컬러의 크루저 엣지 USB 플래시 드라이브는 8GB와 16GB의 용량으로 출시되며 권장소비자가는 각각 12,900원과 22,900원이다. 이 제품들은 5년간 제한 보증되며 샌디스크 공인 판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