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가 있기에, '솔로부대' 화이트데이가 두렵지 않다

등록일 2012년03월13일 11시41분 트위터로 보내기


JCE (대표 송인수, www.jceworld.com)는 자사의 인기 온라인 농구 게임 시리즈 <프리스타일>과 <프리스타일2>를 통해 각기 다른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프리스타일>은 오는 14일까지 화이트데이 솔로들을 위한 차별화된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이트데이 솔로부대의 사기 충전을 위하여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프리스타일>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freestylebasketball)에 접속하여, 자신이 솔로임을 인증하는 사연을 남기는 것으로 자동 참여된다.

참여자 중 가장 많은 공감을 받은 사연의 주인공에게는 ‘솔로부 장관상’이 수여되며, ‘프리스타일 스포츠’ 광고 촬영 당시 소녀시대 ‘수영’과 ‘티파니’가 직접 입었던 의상 및 소품이 특별 상품으로 지급된다. 또한 ‘솔로부대장상’, ‘솔로부대 주임원사상’에 뽑힌 총 10명의 이용자에게는 문화상품권이 주어진다.

서원정 <프리스타일> 사업부장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솔로 이용자에게 더욱 특별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조금은 살벌한 역발상 이벤트를 준비하였다”며, “<프리스타일>에서 연인도 솔로도 모두 즐거운 화이트데이 추억 만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프리스타일2>에서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게임에 접속만 해도 다양한 혜택을 주는 달콤한 이벤트 3종을 실시한다.

오는 14일 18시~21시 정규경기 ‘프로 채널’에서 연맹 매니저와 함께 게임을 한 이용자에게 모두 10,000포인트를 지급하며, 해당 시간 내 <프리스타일2>에 접속한 모든 이에게는 3,000 포인트를 일괄 지급할 계획이다. 또한 14일 하루 게임에 접속만 해도 ‘화이트데이 기념 한정 악세서리’를 증정하는 ‘하트 막대 사탕’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조영석 <프리스타일2> 사업부장은 “사탕보다 더 달콤한 선물 많이 준비하였으니, 화이트데이 <프리스타일2>에 접속해 그 달달한 혜택 모두 누리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프리스타일> <프리스타일2> 화이트데이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소식은 공식홈페이지 (http://fs.joycity.com) (http://fs2.joycit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