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S로 즐기는 봄버맨, '팀포트리스2' 새로운 MOD 등장

등록일 2012년03월13일 17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다양한 MOD를 통해 전세계적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밸브의 FPS게임 '팀포트리스2'의 새로운 MOD가 공개 돼 화제다.

허드슨의 간판 게임인 '봄버맨'을 모티브로 한 이번 MOD는 해외의 유명 프로그래머(ID : Mecha The Slag)가 공개한 것으로 불과 24시간 만에 MOD제작을 완료했다고 밝혀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시점은 1인칭 시점이지만 게임의 룰은 기존 '봄버맨'과 동일한 이번 MOD는 기존 게임과 동일하게 파워업, 스피드업 등 능력치 강화 아이템을 통해 더욱 강력해질 수 있다. 제한 시간 내에 사망하게 되면 리벤지 모드로 바뀌게 되며 맵 외각에서 적/아군을 가리지 않는 무차별 폭탄 공격이 가능하다.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 역시 "지상과 공중에서 날아오는 폭탄을 모두 상대한다는 점이 신선하다", "적/아군 가릴 것 없이 신나게 터뜨리는 점이 재미있다"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팀포트리스2'는 지난 해 6월, 무료화 선언 이후 지속적인 커뮤니티 관리와 체계화된 과금체계로 매출이 12배 이상 상승하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밸브의 간판 FPS 게임으로 이번 '팀포트리스2'의 MOD 'TF2 Bomberman'은 제작자인 Mecha The Slag의 공식홈페이지(http://www.mechatheslag.net/portfolio/tf2-bomberman)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