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IT

애드저스트, 국내 최대 디지털 마케팅, 애드테크 컨퍼런스 맥스서밋 2022서 강연

2022년09월27일 16시19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애드저스트(Adjust)가 27일부터 28일까지 양재 엘타워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디지털 마케팅, 애드테크 컨퍼런스 맥스서밋(Max Summit) 2022에 연사로 참석한다.

 

애드저스트(Adjust) 박광근 세일즈 이사는 9월 27일 '마케터가 직접 말하는 퍼포먼스 마케팅 인사이트 및 MMP 노하우' 세션에서 사회를 맡아 네이버 웹툰 김철은 매니저, 로드컴플릿 손민정 팀장과 함께 성공적인 퍼포먼스 캠페인 사례와 타겟팅 방법 및 MMP 사용법에 관해 발표했다.

 

2022년 8회째를 맞는 맥스서밋 2022는 매년 각 분야의 전문가와 실무자가 모여 업계 흐름에 대한 인사이트를 나누고, 최신 마케팅 트렌드와 향후 발전 방향을 전망하는 행사다.

 

2022년에는 '새로운 기회와 도전(New Opportunity and Challenges)'을 주제로 빠르게 변화를 거듭하고 있는 마케팅 업계를 조망하고, 코로나 장기화와 데이터 환경의 변화라는 위기 속에서 기회를 만들어가면서 새로운 변화에 도전하고 있는 다양한 업계의 인사이트를 나눌 예정이다. 애드저스트를 비롯하여 카카오모빌리티, 네이버, 넥슨, CJ올리브네트웍스, 트위터, 여기어때 등이 연사로 참석한다.

 

애드저스트 관계자에 따르면 양일간 행사장내에서 부스를 운영하며, 부스를 방문하는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기념품을 제공한다.

 

애드저스트 코리아 박선우 지사장은 "마케팅 변화의 속도는 어느때보다 빠르고 다양해지고 있으며, 이는 다양한 디지털 채널에서 발생하는 성과를 신속하고 정확히 측정하는 애드테크의 역할이 보다 중요해졌음을 의미한다"며 "애드저스트는 마케터들을 돕는 MMP 플랫폼으로써, 국내 최대 디지털 마케팅 ∙ 애드테크 컨퍼런스 맥스서밋(Max Summit) 2022 참가를 통해 업계 관계자들에게 애드저스트의 모바일 마케팅 노하우를 남김없이 전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전국동네자랑’부터 ‘혼쭐 프로젝트’까...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
2K, ‘WWE 2K25’ 닌텐도 스위치 2 버전 오...
NHN 클라우드, 국내 기업 3사와 손잡고 국...
BHSN, 한컴과 리걸 AI 도입 위한 MOU 체결...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
아이티센글로벌 자회사 크레더, 중동 바레인 경제개발위원회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