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O '통 큰 이벤트', 경품액수가 무려 1억?

등록일 2012년03월13일 17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그라비티는 오늘(13일), 자체 서비스하는 3D 캐주얼 MMORPG '파인딩 네버랜드 온라인(이하 FNO)'이 오는 14일 '3rd Epic 업데이트'를 기념해 3종의 유저 보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1억을 돌려드립니다!'는 대 유저 보상 이벤트로 일 최고 동시접속자수를 달성한 골든 타임에 접속한 20레벨 이상의 모든 유저에게 매일 500원씩의 접속 보상금을 지급하며 1억 원이 유저에게 모두 지급되어 소진되면 자동 종료된다. 유저가 적립한 접속 보상금은 문화상품권으로 교환 지급된다.

또한, 홈페이지 방문 시 출석 스탬프를 찍어 응모할 수 있는 '출석 체크 보상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에 응모한 유저는 추첨을 통해 파리바게트 교환권, 미스터 피자 상품권, 신세계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연이어 출석하지 않아도 기존에 출석한 기록이 누적되는 형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부담 없이 참여가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20, 30, 40, 50, 55레벨 달성 시 추첨을 통해 문화 상품권, 고급 헤드폰, 울트라북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는 '레벨 달성 보상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규 회원의 경우, 만 레벨인 55레벨까지 캐릭터를 키우면 총 5번의 응모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오는 14일 진행되는 대규모 업데이트에는 신규 종족 '라나'와 신규 직업군인 '사령법사', 만레벨 상향 조정, 다양한 인스턴스 던전과 전쟁 시스템 '영지전'을 추가해 게임의 즐길 거리가 대폭 확대된다. 

그라비티 손병선 사업2 팀장은 "꾸준히 FNO를 사랑해 주는 유저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위의 3가지 보상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FNO가 받은 과분한 사랑에 조금이라도 보답하는 의미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로 대규모 업데이트의 재미와 경품을 얻을 수 있는 재미도 함께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FNO 공식 홈페이지(http://fno.gnjo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