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대작 '천자전기온라인' 국내 첫 공개

대만서 동접 45만명 신기록, 오픈형 테스트 진행

등록일 2012년03월14일 17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 www.kunlun.co.kr)는 자사가 서비스 할 예정인 대작 클라이언트 MMORPG(Massive Multiplayer Online Role Playing Game) ‘천자전기온라인’의 첫 번째 비공개테스트 일정을 금일(14일)공개했다.

‘천자전기온라인’은 ‘봉신연의’에 나오는 상상 속의 몬스터, 중국 전설 속의 미녀, 영웅호걸들이 등장해 모험을 펼치는 내용을 소재로 중국 역사를 관통하는 방대한 스토리와 언리얼엔진3로 만들어진 미려한 그래픽, 화려한 무공 액션을 마우스만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을 가진 정통 무협 MMORPG.

1차 비공개테스트는 오는 4월 5일(목)부터 4월 11일(수)까지 실시하며,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회원가입 절차만 거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픈형 테스트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쿤룬코리아 임성봉 지사대표는 “천자전기를 즐겨보고 싶은 많은 게이머를 위해 사전 모집 없는 오픈형 테스트로 진행할 계획이다”며 “한국 유저 입맛에 맞는 동양 무협의 진면모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이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천자전기온라인’는 대만 ‘차이니즈게이머’에서 개발한 정통 무협 MMORPG로, 중화권 최고의 만화 작가 ‘황옥랑’의 인기 만화를 소재로 제작, 대만에서 최고 동시 접속 자 45만명 이상을 기록한 대작 게임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천자전기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cj.koramgam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