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저스트나인(대표 김진상)에서 개발한 온라인 낚시게임 <청풍명월>에서 홍보모델 ‘박하선’ 티저 페이지를 금일 전격 오픈 한다고 15일 밝혔다.
<청풍명월>은 전세계 유명 명소를 여행하며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캐주얼 낚시게임으로, 오는 28일(수) 대망의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박하선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포함한 티저 페이지를 오픈한 것.
먼저, 홈페이지를 통해 <청풍명월>의 홍보모델인 박하선의 티저 영상 2종을 공개한다. 박하선은 영상에서 특유의 밝고 귀여우면서도 엉뚱한 모습을 선보이며, 낚시에 대한 자신의 생각과 일상 속 낚시 이야기를 들려준다. 이와 함께 월페이퍼와 스크린세이버도 제공되며, 이후 박하선은 <청풍명월> 홍보 영상과 포스터, 이벤트 등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더불어 오는 4월 5일까지 ‘1,000인이 만드는 청풍명월’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강을 비롯해 서천 앞바다, 욕지도 등 게임 내 구현돼 있는 국내 낚시터의 실제 풍경을 찍어 올리면, 사진 1,000장으로 박하선 포토모자이크가 완성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최신형 카메라와 24인치 LED모니터, 문화상품권, 기프티콘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네오위즈게임즈 조웅희 사업부장은 “공개서비스(OBT)에 앞서, 티저 페이지를 통해 <청풍명월>을 먼저 선보이게 됐다.”며 “따뜻한 봄, 이용자 분들이 <청풍명월>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티저 영상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cm.pmang.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