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맥스(대표 김남철)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대표 김인중)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최지성)에서 서비스 중인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
www.lostsaga.com)>가 15일(목), 68번째 용병 ‘상산 조자룡’을 업데이트 했다.
삼국지 속 빼어난 무장인 ‘조자룡’을 그린 용병 ‘상산 조자룡’은, 기백이 넘치는 듬직한 외모는 물론, 창을 활용한 빠른 연속 공격이 특징인 용병으로, 속전속결 방식의 전투를 선호하는 이용자들의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상산 조자룡’은 ▲ 창을 돌려서 연속 공격을 가하는 ‘창룡출해’ ▲ 상대를 잡아 멀리 던져버리는 ‘제압’ ▲ 여러 명의 적을 동시에 밀어 붙일 수 있는 ‘일기당천’을 비롯한 다양한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로스트사가>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 ▲오는 22일(목)까지 이용자들의 게임 참여 시간에 따라 각종 혜택을 제공하며, ▲17일(토)과 18일(일), 오전 11시부터 15시 까지는 운영자들이 직접 이용자들과 게임을 즐기며 다채로운 장비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마이티팔라딘’, ‘살라딘’, ‘조로’, ‘데빌레인져’, ‘위치’ 용병을 계급에 상관없이 누구든지 게임 중에 모은 페소(게임머니)로 구입할 수 있도록 하는 ‘계급 제한 해지 이벤트’도 앞으로 2주간 진행한다.
‘황량한 사막’, ‘천둥이 치는 구름 속’, ‘화창한 하늘’의 세 가지 콘셉트로 꾸며진 신규 맵 ‘비행선’도 추가했으며, 이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
www.lostsaga.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대전 액션 장르의 대표 주자 <로스트사가>는 약 60종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조작해 전투를 벌이는 짜릿함이 백미인 게임으로, 지난 2월 26일 서비스 3주년을 맞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