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게임일정]엠게임 모바일 기대작 '루아' 10일 출시, 넷마블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10일 파이널 테스트 진행

등록일 2022년11월07일 12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11월의 두번째 주인 이번 주는 다양한 신작들의 테스트와 출시가 앞두고 있다.

 

먼저 9일 스노우파이프의 모바일 신작 'LOOTERS: SURVIVORS' BATTLE'의 CBT가 시작되며, 10일에는 넷마블의 신작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의 파이널 테스트를 시작한다.

 

한편 8일에는 유비소프트의 '스컬 앤 본즈'와 세가퍼블리싱코리아의 '소닉 프론티어', 스포츠 인터렉티브의 '풋볼매니저 2023'이 출시를 앞두고 있다. 뒤이어 10일에는 엠게임의 '루아', Coatsink 의 '쥬라기 월드 애프터매스의 완전판', 11일에는 레이븐스코트의 '냠냠 쿡스타'가 발매된다.

 

이번 주 테스트 작품과 신작을 정리해보았다.

 

# 테스트 일정
9일 스노우파이프 'LOOTERS: SURVIVORS' BATTLE' 글로벌 CBT 진행(모바일)

 



스노우파이프의 전략 SLG 'LOOTERS: SURVIVORS' BATTLE(이하 LOOTERS)'의 국내와 글로벌 CBT를 9일부터 23일까지 15일간 국내를 포함해 캐나다, 독일 뉴질랜드에서 진행한다.

 

LOOTERS는 좀비 바이러스로 황폐해진 세상에서 상대 것은 약탈하고, 자기 것은 지키고자 고군분투하는 'LOOTERS(약탈단)'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유저는 이 LOOTERS가 되어 밀려오는 좀비를 대항하기 위해 쉘터를 구축하고, 적 주둔지를 약탈하여 자원을 수급하는 플레이를 경험하게 된다.

 

뿐만 아니라 개성 넘치는 영웅들을 모아 자신만의 스타일로 부대를 구성한 후, 전략적인 플레이와 미션수행으로 다양한 보상과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LOOTERS만의 특유한 카툰 렌더링과 일러스트는 유저들에게 한층 더 몰입감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10일 넷마블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파이널 테스트 진행

 



넷마블의 PC 3D TPS MOBA 게임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의 파이널 테스트를 10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은 에픽게임즈에서 배포한 액션 MOBA 게임 '파라곤'의 콘텐츠를 활용해 새로운 게임을 만들면서 시작된 프로젝트다. 이 게임은 원작의 기본 틀인 TPS와 MOBA 장르를 결합한 방식은 차용하면서, 빠른 템포의 속도감, 타격감, 전략 요소에 차별화를 줬다.

 

이번 파이널 테스트는 기존 테스트에서는 볼 수 없었던 맵 '빛의 아그니스'와 신규 영웅들이 추가돼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전략과 전투를 제공할 예정이다. 신규 영웅들은 원작 '파라곤'에서 등장한 영웅들과 오리지널하게 제작한 영웅이 등장한다.

 

아울러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의 파이널 테스트는 에픽게임즈와 스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신작 출시 일정
8일 유비소프트 '스컬 앤 본즈' 정식 출시(PS4, PS5, Xbox Series X|S, Xbox One, PC)

 



유비소프트의 오픈월드 해적 멀티플레이어 게임 '스컬 앤 본즈'를 오는 8일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스컬 앤 본즈는 제 2의 대해적 황금기인 17세기 말을 배경으로 추방자에서 해적왕으로 거듭나는 주인공의 운명적인 모험을 다루고 있다.
 
플레이어는 인도양의 길들여지지 않은 낙원에서 권력을 놓고 싸우는 다양한 적들과 숨막히는 해상전투를 벌이게 된다. 또한 해적, 전쟁 파벌, 무장 단체, 제국 등이 서로 뒤엉켜 싸우는 혼란스럽고 무자비한 상황에서 자신만의 거친 해적 활동을 통해 악명을 높여야 한다. 
 
특히 게임 속 플레이어의 모든 선택은 자신의 모험과 세계관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부유한 상선 공격, 계약 체결, 자원 수집, 주요 무역로 탐색 등 모든 선택 앞에서는 현명한 판단을 이어 나가야 한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방대한 세계관과 다양한 스토리 라인의 주인공이 되어 마치 실제 해적이 된 듯한 몰입감을 게임에서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8일 세가 퍼블리싱코리아 '소닉 프론티어' 정식 출시(PS4, PS5, 닌텐도 스위치, Xbox Series X|S, Xbox One, PC)

 



세가퍼블리싱코리아가 '소닉' 시리즈 최신작 '소닉 프론티어'를 오는 11월 8일 정식 출시한다.

 

소닉 프론티어는 소닉만의 초음속 액션으로 광대한 섬을 자유롭게 누비는 액션 어드벤쳐이다.

 

메인 스토리의 무대는 고대 문명이 잠들어 있는 미지의 섬 스타폴 제도로 수수께끼로 가득한 유적과 꺼림칙한 적들이 배회하는 이 섬에서 소닉의 새로운 모험이 시작된다.

 

본작은 월드맵 자체를 플레이의 한 요소로 확장시켜, 플레이 가능한 월드맵으로 진화시킨 차세대 스테이지 클리어형 액션 게임이다. 각 맵에 설치된 기믹에 의해 코스라는 개념에 얽매이지 않는 전방위적 하이 스피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플레이 가능한 월드맵으로서 준비된 요소는 배틀, 수수께끼, 사이드 퀘스트, 전뇌공간 등으로 다양하고, 이 요소들은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자기만의 순서로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8일 스포츠 인터렉티브 '풋볼 매니저 2023' 정식 출시(PC, PS5, XBOX ONE)

 



스포츠 인터렉티브와 세가의 대표 축구 감독 시뮬레이션 게임 '풋볼 매니저' 시리즈 신작 '풋볼 매니저 2023(FM23)'이 오는 8일 정식 출시된다.

 

이 게임은 축구 감독이 되어 전략을 짜고 팀을 이끌어나갈 수 있으며, 본인만의 스타일을 구축하면서 경쟁을 통해 우승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작품이다. 특히 이 작품은 UEFA 유로파 컨퍼런스 리그, UEFA 유로파 리그, UEFA 챔피언스 리그 라이선스 등을 취득하여 현실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한편 이 게임은 8일 스팀, 에픽 게임즈 스토어,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10일 엠게임 '루아' 정식 출시(모바일)

 



엠게임의 하이브리드 SLG '루아'가 오는 10일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있다.

 

루아는 자신의 영지를 발전시켜 군단을 만들고 전략을 세워 클랜전, 서버전 등을 통해 최강의 군주로 성장해 나가는 SLG 장르에, 3매치 퍼즐 전투 시스템을 접목시킨 하이브리드형 모바일게임이다.

 

SLG 장르의 특성상 자원의 채취·생산, 병력 배치, 훈련병 키우기, 몬스터 전투 등을 하며 영토 확장 등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3매치 퍼즐 전투에서는 퍼즐의 조합, 상성, 속성 등을 활용해 수천가지의 다양한 전투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앞서 '루아'는 지난달 10일부터 19일까지 원스토어 베타테스트를 진행한 바 있으며, 이 테스트에서 게임의 완성도와 풍부한 콘텐츠가 높은 평가를 받으면서 3매치 퍼즐을 활용한 전투 방식과 협동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클랜전 등이 유저들의 많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10일 Coatsink '쥬라기 월드 애프터매스 컬렉션' 발매(닌텐도 스위치)

 



Coatsink가 Universal Games, Digital Platforms와의 협력을 통해 제작하였던 오리지널 Oculus Quest VR 타이틀 '쥬라기 월드 애프터매스'의 새로운 버전인 '쥬라기 월드 애프터매스 컬렉션'을 10일 Nintendo Switch 독점으로 발매한다.

 

이 게임에서 쥬라기 시대 테마파크의 몰락 이후 이슬라 누블라 섬에 불시착한 플레이어는 귀중한 정보를 얻으려는 임무가 잘못되어 버려진 연구시설에 갇히게 되었다는 사실을 알아차린다. 생존을 위해, 플레이어는 탐험을 하며 퍼즐을 풀어야 하고, 거대한 프테라돈, 교활한 벨로시랩터, 무시무시한 T 렉스와 같은 야생 공룡들을 피해야만 한다.

 

플레이어는 섬을 배회하며 지배하는 선사시대의 포식자들에게 쫓기는 스릴을 즐길 수 있다. 몸을 숨기며 플레이어를 한 끼 식사로 먹고 싶어하는 공룡들을 속이고 소리에 주의해야 한다. 독특한 아트 스타일로 렌더링된 세계를 탐험해나가며 플레이어는 퍼즐을 풀며 생존법을 찾아야만 한다.

 

11일 레이븐스코트 '냠냠 쿡스타' 한국어 번역판 정식 발매(PS4, Xbox ONE, 닌텐도 스위치, PC)

 



레이븐스코트와 미국 게임 개발 스튜디오 플래닛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요리 게임 '냠냠 쿡스타'가 오는 11일 정식 발매된다.

 

냠냠 쿡스타는 쉐프 냠냠이 주최한 요리 대회에 참가하여 70개가 넘는 다양하고 독특한 레시피를 배워서 튀기고, 볶고, 다지는 등 다양한 요리 스킬을 활용하여 대회에서 우승하는 것이 목적이다. 

 

쉐프 냠냠은 유니콘 음식, 채식 요리 등 다양한 창의적이고 모두를 위한 요리를 소개하며 요리 대회의 심사위원 세 명은 각각 독특한 목소리와 재밌는 대사로 음식을 평가한다.

 

네 가지의 난이도 단계와 함께 여러 가지 게임 모드도 제공된다. 데일리 쿠킹 챌린지, 심사위원에게 평가받는 초청 요리 대회와 미니 게임을 통해 부엌과 요리 도구를 잠금 해제하고 나만의 부엌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냠냠 쿡스타는 닌텐도 스위치, 플레이스테이션 4, Xbox One과 PC플랫폼 스팀에서 정식 한국어 번역되어 디지털 버전으로 오는 11일 출시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