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 인기 폭발, 미니파이터 '광폭 리키' 업데이트

등록일 2012년03월20일 17시37분 트위터로 보내기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은 금일(20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마블퀘스트(대표 이상민)에서 개발한 횡스크롤 대전 액션 게임 '미니파이터'에서 신규 캐릭터 ‘광폭 리키’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미니파이터'의 광폭 캐릭터는 일반 캐릭터와 달리, 공격을 받을 때 마다 상승하는 분노 수치가 일정 수준에 도달할 경우, 캐릭터 주변에 화려한 효과가 생기면서 10초 동안 강력한 공격이 가능한 캐릭터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광폭 리키’는 마법 지팡이를 이용한 빠른 근거리 공격과 마법 기술을 이용한 원거리 공격에 모두 뛰어난 전투 능력을 가진 캐릭터로, '미니파이터' 최초의 ‘분신’ 스킬이 도입됐다.
 
또 공중 필살기와 연계 필살기 등 신규 캐릭터만이 가지고 있는 두 가지 필살기를 구사할 수 있다는 점도 이용자들에게 큰 매력으로 작용될 전망이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광폭 리키의 콘셉트인, 카드를 이용한 가공할 파괴력의 초필살기가 미니파이터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신규 캐릭터의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밖에도 '미니파이터'는 ‘광폭 리키’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금일부터 오는 4월 4일까지 ‘퍼즐을 맞춰라’, ‘경험치를 보상 받자’, ‘보물상자를 획득하라’ 등 세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퍼즐을 맞춰라’는 던전이나 대전 모드에서 획득한 퍼즐 조각을 맞춰 ‘광폭 리키’ 그림을 완성한 이용자들에게 요일 별로 정해진 고급 아이템을 지급한다.
 
‘경험치를 보상 받자’는 이용자들이 게임에서 획득한 경험치의 10%를 게임 화폐인 ‘미파’로 돌려주는 이벤트다.
 
마지막, ‘보물상자를 획득하라’는 게임 속에서 30분마다 지급되는 ‘리키의 마법상자’를 통해 유니크카드, 에픽카드, 히어로카드 등 고급 아이템을 하루 10회까지 제공한다.
 
한편,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니파이터' 공식 홈페이지 (http://minifighter.netmarble.net/)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