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폭풍 레벨업 도와줄 '데스나이트의 수련장' 공개

등록일 2012년03월21일 11시38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금일(21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리니지’에서 ‘진 데스나이트의 폭풍 수련’ 이벤트를 오는 4월 4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수련장은 45레벨 이상의 고객이라면 누구나 들어갈 수 있는 ‘데스나이트의 수련장’, 오랜만에 복귀한 고객이 입장할 수 있는 ‘데스나이트의 비밀 수련장’, PC방에서 접속할 때 입장할 수 있는 ‘데스나이트의 수상한 수련장’이 함께 열린다.

‘데스나이트의 수련장’에서 ‘유니드래곤’ 몬스터를 사냥하여 ‘드래곤의 눈물’ 아이템을 모아 NPC(Non Player Character) ‘에킨스의 후손’에게 가져가면 49레벨 기준으로 최대 25%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데스나이트의 비밀 수련장’과 ‘데스나이트의 수상한 수련장’에서는 ‘테라드래곤’ 몬스터가 등장하며, 이 몬스터를 사냥하면 추가로 15%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드래곤의 눈물’ 보상을 받을 때에는 사냥에 도움을 주는 9종의 버프도 함께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1레벨업을 달성한 고객에게 보상을 주는 ‘진 데스나이트의 서약’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49레벨 이상의 고객이 참여할 수 있으며, ‘진 데스나이트의 서약’에 등록하고 1레벨업을 달성하면 ‘아크 변신 주문서’ 3장을 받을 수 있고, 추첨을 통해 ‘아크 변신 마법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한편, 데스나이트를 향해 도전하는 ‘미녀와 데스 시즌2’에서는 2주간의 열띤 경쟁 끝에 각 서버 대표 미녀들이 선발되었고, 진짜 데스나이트를 향한 폭풍 수련을 시작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 GBC 신민균 상무는 “리니지 고객들의 로망인 데스나이트를 통해 고객들의 큰 관심사인 성장, 레벨업을 파격적으로 지원하려고 한다”며, “이번 이벤트로 리니지에 많은 진 데스나이트들이 탄생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 공식 홈페이지(lineage.plaync.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