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비사이드, '카운터사이드' 자체 서비스 사전예약 페이지 오픈

등록일 2022년12월09일 00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튜디오비사이드(대표 류금태)가 모바일게임 '카운터사이드'의 자체서비스를 위한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했다.

 



 

이번 사전예약은 서비스 이관 진행일인 2월 8일까지 글로벌 원년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중 선택하여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에게는 정식 이관 당일 각성선택권, 쿼츠 1000개를 지급하며, 사전예약 인원에 따라 SSR 사원선택권, SSR 함선 선택권, 대적자 장비세트등 역대급 추가 보상도 같이 지급한다.

 




 

카운터사이드 개발을 맡고 있는 박상연 PD는 “2023년에도 변함없이 그 동안 개발사가 쌓아 온 노하우와 게임에 대한 애정을 아낌없이 쏟아, 기존보다 더 나은 게임 플레이 경험을 드릴 것을 약속드린다”고 포부를 밝혔다.

 

카운터사이드는 고품질의 화려한 2D 일러스트 기반 그래픽과 몰입감 있는 스토리를 자랑하는 서브컬쳐 모바일게임으로, 독보적인 스토리와 BGM, 그래픽 품질로 무장하며 충성 고객층을 확보한 게임이다.

 


 

한편, 스튜디오비사이드는 12월 3,4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AGF 2022 행사에 독립 부스로 참가, 에피소드10 티징 애니메이션을 공개하고 카운터사이드 굿즈를 배포하며 유저들과 소통했다. 특히 박상연 PD도 현장에 참석해 기념 촬영을 하거나 사인을 제공하는 등 이용자들과 만났다. 현장에서는 부스의 모든 굿즈가 조기에 소진되는 등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에 대해 박상연 PD는 “AGF 참가는 카운터사이드 유저들이 서비스 이관에 대한 불안을 해소하고 안심하고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카운터사이드 대한 의지를 행사로 알리는 것이 의도였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