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도 절반, '반 온라인' 이용자 부담 줄인다

등록일 2012년03월23일 17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금일(23일), 자사의 성인용 판타지 MMORPG ‘반 온라인’(www.vaanonline.com)의 아이템 가격을 정식서비스 전에 미리 공개한다고 밝혔다. 

현재 공개 서비스중인 ‘반 온라인’ 은 ‘부담 반 재미 두 배’ 슬로건 아래 이용자들의 부담을 줄이고자 아이템의 가격을 타 게임들의 반 값으로 책정했다. 또한, 아이템 가격을 정식서비스 전에 공개하여 이용자가 비용 부담 없이 게임을 맘껏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이와 함께 아이템 가격 공개 후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정식서비스의 아이템 가격 정책에 적극 반영하겠다고 밝혀 이용자들의 편의와 재미를 더욱 부가시킬 예정이다.

여기에 ‘반값 생계지원’ 이색 이벤트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반 온라인’ 은 게임 내 이벤트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현재 진행 중인 ‘해피타임’ 이벤트는 25일(일)까지 30분 접속한 이용자들에게 ‘지옥마’를 제공하고 이 후 30분 내에 ‘용암골렘’을 추가로 제공한다. ‘지옥마’는 이동속도가 빠른 탈 것이고 ‘용암골렘’은 캐릭터 대신 아이템을 줏어주는 펫으로 게임 플레이를 보다 쾌적하게 해주는 편의성 아이템이다.

드래곤플라이 사업2팀 서정식 팀장은 ‘그 동안 이용자가 반하는 서비스를 하겠다는 정신으로 많은 것을 준비했다.” 며 “ 이번에 실시한 아이템 가격 사전 공개 역시 이런 서비스 정신의 일환이니 많은 호응 부탁 드린다” 고 말했다.

한편, ‘반 온라인’은 쉽고 간단한 조작, 빠른 성장과 부담 없는 PK시스템(유저 간 전투), 요정과 자동사냥 등의 편의성 기능이 특징인 성인용 판타지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이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반 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www.vaanonline.com)를 참고하면 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