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온라인 고수들 게임 모습, TV로 직접 본다

등록일 2012년03월26일 14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오액트(대표 김현민)가 개발하고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와 넥슨(대표 서민)에서 공동 퍼블리싱하는 실시간 전략 대전게임 <카오스온라인>의 대회가 케이블 TV 채널 애니박스를 통해 방송된다.

오늘(26일)부터 매주 월, 화 저녁 11시에 애니박스 채널을 통해 <카오스온라인> Pre대회를 시청할 수 있으며, 지난 14일부터 나이스게임TV를 통해 진행 중인 Pre대회 본선 경기로 구성되어 방송된다. 이로써 <카오스온라인>의 대회를 인터넷은 물론 TV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됐다.

애니박스는 전국 케이블TV와 위성방송으로 송출되는 ‘게임&애니메이션 전문 채널’로 국내외 인기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게임과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청소년과 성인층에게 인기있는 채널로 각광 받고 있다.

이번 <카오스온라인>의 대회 방송을 기념해 ‘PRE-LEAGUE 4강 진출팀을 맞혀라!’ 이벤트가 실시된다. 4강 진출팀을 맞추는 참가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카오스온라인>의 공식 그래픽카드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애니박스의 김정령 팀장은 “국내 유일의 HD기반 게임&애니메이션 채널인 애니박스는 HD 포맷의 최신게임에 최적화 되어 있어, 모니터로 즐기는 게임 유저들에게 보는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 이라고 전했다.

세시소프트의 정상진 실장은 “카오스온라인 대회를 젊은 TV채널 애니박스를 통해서도 방영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관전을 통해 짜릿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카오스온라인의 Pre대회 방송 많은 시청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월 시작된 <카오스온라인> Pre대회 최후의 승리팀은 현재 진행되고 있는 본선을 통해 결정되며, 5월 중 결승전이 진행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카오스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www.chaosonline.co.kr)와 넥슨포털(http://co.nexon.com), 애니박스 홈페이지(http://www.aniboxtv.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