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지하철 낚시녀, 누군가 했더니...

등록일 2012년03월27일 10시29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금일(27일),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저스트나인(대표 김진상)에서 개발한 온라인 낚시게임 <청풍명월>에서 오는 28일 정식 서비스를 기념한 전야제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청풍명월> 전속 모델 박하선 메인 CF 영상과 촬영장 뒷이야기를 담은 메이킹 필름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박하선 바이럴 및 인터뷰 영상 공개 후 많은 이용자들로부터의 큰 호응과 성원에 힘입어 이번에는 정식 서비스 버전의 풀(full)버전 영상을 공개 하게 된 것.

메인 CF 영상 초반부에는 유유자적한 분위기 속의 단아하고 청초한 매력의 박하선을 볼 수 있다면, 후반부로 갈수록 ‘하이킥3’에서 볼 수 있었던 박하선 특유의 엉뚱하고 깜찍 발랄한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촬영 과정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메이킹 필름을 통해서는 CF 촬영장 속 박하선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확인 할 수 있다.

메인 CF 및 메이킹 필름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CF 영상은 케이블TV, IPTV, 지하철 역내 영상 광고, 영화관 등 보다 다양한 장소에서 만날 수 있다.

이밖에도 정식 서비스 전 <청풍명월>을 미리 즐길 수 있는 ‘특별한 5시간’ 사전 공개 서비스(Pre-OBT)를 실시한다. 사전 공개 서비스는 정식 오픈 시에 발생 할 수 있는 시스템 상의 문제점을 사전에 점검하고, 이를 통해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닉네임, 레벨 등 플레이 데이터 기록이 초기화 없이 다음날 공개 서비스까지 이어져 자신이 희망하는 닉네임을 먼저 선점하고, 정식 오픈 하루 전에 미리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사전 공개 서비스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후 4시부터 9시까지 플레이가 가능하다.

서비스 일정 및 게임, CF영상은 <청풍명월> 공식 홈페이지(http://cm.pmang.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