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대작 MMORPG '아키에이지 워' 20일 사전 다운로드 시작

등록일 2023년03월17일 14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17일,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 중인 대작 MMORPG '아키에이지 워'의 사전 다운로드를 오는 20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용자들은 3월 20일 오전 11시부터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다음 게임에서 '아키에이지 워'를 미리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다음 날인 21일 11시 정식 출시 후 플레이할 수 있다.

 

'아키에이지 워'는 원작 '아키에이지' IP를 활용한 PC/모바일 크로스 플랫폼 MMORPG로, 원작 대비 짙어진 전쟁과 전투 요소를 강조한 작품이다. 이용자들은 로딩 없는 심리스 월드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필드전과 공성전, 해상전 등 다양한 콘텐츠와 빠른 속도감의 호쾌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사전 예약에 200만 명 이상이 참여했을 뿐 아니라, 사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에서는 준비된 32개의 서버가 모두 조기 마감돼 출시 이전부터 뜨거운 인기를 예고하고 있다.

 

한편, '아키에이지 워'의 사전 예약은 18일까지 카카오 게임 사전 예약,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에게는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제공한다.

 

올해 대작 MMORPG '아키에이지 워'의 사전 다운로드 및 정식 출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키에이지 워'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