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남궁훈)가 서비스하고 샨다게임스(대표 탄쥔자오)에서 개발한 <아스테르온라인>(http://aster.wemade.com)이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아스테르온라인>은 캐주얼 MMORPG의 특성에 맞게 아기자기한 동화풍 배경과 캐릭터, 쉬운 조작성과 커뮤니티성 강한 콘텐츠가 강점이다.
이번에 공개된 플레이 영상에서는 ▲각 클래스 별로 다양한 스킬을 활용한 사냥 장면, ▲친구들과 함께 진행하는 파티 사냥, ▲캐릭터의 개성을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코스튬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파티를 통해 강력한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는 장면과 말, 호랑이 등 다양한 탈것을 통해 이동하는 장면, 물속을 헤엄치는 장면 등 다양한 배경과 콘텐츠를 한눈에 살펴 볼 수 있다.
<아스테르온라인>은 중국 내 <루비니아온라인>으로 서비스 됐고, 최고 동시접속자 수 45만 명을 기록해 샨다게임스의 대표작으로 평가 받고 있다.
한편 <아스테르온라인>은 ‘운명적인 만남이 시작되는 그 곳, 아스테르온라인’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5일(목) 오후2시부터 공개 서비스를 진행한다.
공개 서비스에 앞서 오늘(4일)부터 사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aster.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