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피피픽 '유기동물 GIVE 캠페인' 종료

2023년03월23일 10시04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피피픽이 유기동물을 위한 제품 기부 캠페인 '유기동물 GIVE’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3일 밝혔다.

 

유기동물 GIVE 캠페인은 동물자유연대 및 한국유기동물복지협회와 함께 전국 유기동물 보호소의 입양을 권장하기 위해 진행됐다. 피피픽 공식사이트와 인스타그램에서 응원 댓글을 달거나 해시태그와 함께 캠페인을 홍보하면 참여가 완료되고, 개수만큼 제품이 2배로 기부되는 형태다.

 

이와 함께 김포에 위치한 유기견 보호소 '아지네마을’에 봉사활동도 진행했다. 봉사 활동에는 크리에이터 'BJ햅번’과 '와인누나’가 참여했으며, 피피픽과 콜라보를 진행해 판매수익금 전액을 보호소에 기부하기도 했다.

 

해당 캠페인을 통해 약 700개의 응원 댓글이 모였으며, BJ햅번과 진행한 콜라보를 통해 총 6,725개(약 1억원 상당)의 피피픽 제품을 ▲동물자유연대 ▲한국유기동물복지협회 ▲동물권한스 ▲아지네마을에 기부했다. 상세한 후원 내역은 피피픽 공식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피피픽 관계자는 “반려동물 브랜드로서 관련 커뮤니티를 조사하다보면 유기동물에 관한 이야기를 자주 접하게 된다. 그에 따라 작지만 뜻깊은 일을 하고 싶은 마음에 시작한 기부 캠페인들이 큰 힘이 된다는 것을 느꼈다”며 “피피픽의 슬로건인 PET PEOPLE PICK, 서로 다른 우리가 오래도록 함께하기 위한 선택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브랜드 역시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오래도록 행복하기 위한 선택을 지속 가능하도록 노력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피피픽은 2019년 론칭 이후 전국의 유기동물 보호소를 발굴하고, 후원하는 '이름없는 보호소를 소개합니다' 캠페인을 시작으로 매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역상생 만화콜라보 첫 번째 프로젝트 '만...
오프앤온(OFFnON), 추석 맞이 최대 규모 특...
대원방송 '2025년 케이블TV 방송대상'에서 ...
넷마블 신작 '뱀피르' 5번째 신규 월드 '카...
서린씨앤아이, 추석 명절을 맞이해 지마켓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
한라캐스트, 산업용 로봇주 상승... 글로벌 AI 자동차기업에 약 ...
풀무원, '금값' 김값 가격 폭등에 정부 김 비축 제도 추진... 김...
SK이터닉스, 美 ESS 시장 직접 진출… 대중국 고관세 수혜 기대...
메타보라게임즈, 보라 생태계와 카이아 CL 프로토콜 연동 완료...
YG PLUS, '케데헌' 'GOLDEN' 다음 주 빌보드 핫100 1위 예측... ...
도우인시스, 삼성 폴더7 미국서 예약신기록... UTG 단독 공급 부...